디아블로2 레저렉션 - 유니크 세트 아이템 앵벌 파밍 장소 추천!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니크 세트 아이템 앵벌 파밍 장소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추천 장소에서 열심히 앵벌 하고 계실 텐데요. 특정 사냥터에서 아이템이 유독 잘 나오는 이유는 TC(Treasure Class)의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TC (Treasure Class)란?

직역하면 보물 등급이란 뜻으로 TC의 레벨이 높은 사냥터 일수록 아이템 종류와 유니크가 떨어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은 TC 등급이 높은 장소를 찾아서 앵벌을 하고 있습니다.

 

액트1 앵벌 파밍 장소 추천

(1) 머설리엄 (영묘) : 차가운 평야(콜드플레인) > 매장지(베리얼 그라운드) > 영묘(머설리엄)
(2) 카운테스(백작) : 검은 습지(블랙마쉬) > 잊힌 탑(포가튼타워) > 5층 백작(룬파밍)
(3) 피트 : 외부 회랑 > 수도원 정문 > 타모고원 > 구덩이 1~2층 (피트)
(4) 안다리엘 (보스) > 카타콤 4층

 

액트2 앵벌 파밍 장소 추천

(1) 라다먼트 : 액트2 마을 하수구 1층 > 3층 라다먼트 (엘리트 몬스터)
(2) 마고트 동굴 : 마고트 동굴 (구더기 굴) 1층에서 ~ 3층까지
(3) 고대 하수도: 잊힌 사원 > 고대 토굴(고대 하수도)

(4) 아케인 생츄어리 (비전의 성역) : 룬드랍이 좋음 + 상자 열기

반응형

액트3 앵벌 파밍 장소 추천

(1) 쿠라스트 시장 (쿠라스트 바자): 허물어진 사원 (폐허의 사원) + 버려진 교회당 (버려진 신전) + 하수도 1~2층
(2) 트라빈컬 (트라빈칼) : 하이 카운슬과 카운슬 멤버들 (엘리트 몬스터)
(3) 메피스토: 증오의 억류지 (증오의 사원 3층)

 

액트4 앵벌 파밍 장소 추천

(1) 절망의 평원: 이주얼(이주알) 사냥
(2) 불길의 강을 따라서 대장장이 해파스토와 혼돈의 성역 디아블로 사냥까지.

 

액트5 앵벌 파밍 장소 추천

(1) 핏빛 언덕(블러디 풋힐) : 닥패런, 쉔크 더 오버시어 사냥
(2) 혹한의 고산지(프리지드 하이랜드) : 엘드리치 더 렉티파이어 / 샤포투스 슬레이어 사냥
(3) 아리앗 고원 - 쓰레시 소켓 + 임프 사냥
(4) 핀들스킨 런:  선행퀘스트 수행후 (*안야 구출 퀘스트 하는법) > 핀들스킨 잡기
(5) 니홀리탁(니라트하크) : 고통의 전당 > 보트의 전당 > 니흘라탁(나라트하크) 사냥
(6) 세계적 성채(월드 스톤) - 1층부터 ~ 바알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꼭 주워야 할 '매직 아이템' 총정리!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꼭 주워야 할 매직 아이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매직 아이템의 가치를 모르고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흔한 유니크보다 매직에서 대박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