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용한 링크 모음 (룬시세, 애니참, 횃불, 주얼, 나눔 등)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서 유용히 써먹을 수 있는 링크 사이트를 몇가지 소개드릴까 합니다. 필요한 룬워드를 제작하기위해 구매를 해야되는데 시세를 모르면 호갱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시세를 파악한 후 매물을 알아보면 안전하고 좋은 거래가 되겠죠?

 

1. 플레이노트 (룬시세)

23번 말룬 부터 ~ 33번 조드룬 실시간 시세와 키셋, 지옥의 횃불, 요르단의 반지, 애니참까지 알 수 있습니다. 장점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지만 단점으로 종류가 적습니다.

* 플레이노트 <링크>

 

 

2. 자베르 (룬+주얼+횃불 시세)

개인적으로 자베르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20번 렘룬부터 33번 조드룬 그리고 조던링, 미확인 횃불, 미확인 애니참, 라다주얼, 으뜸소서횃불 등의 시세를 볼 수 있으며 그외에도 지증속주얼, 마상주얼, 키셋, 지속맥주얼, 15공속 15올레, 15공속 30파레 까지 나와있습니다.

*자베르 <링크>

반응형

3. 트레디아 (아이템 나눔 받는곳)

랜덤 추천 또는 아이템을 뿌려놓고 방에 선착순으로 접속한 사람이 모두 먹을 수 있게 나눔을 진행하는 게시판 입니다. 하루에 50명 이상이 나눔을 하고 있으며 초보아이템 뿐만아니라 미확인 횃불부터 고급룬, 탈셋 등 고가의 아이템도 진행하고 있어 무조건 참여하면 이득인곳입니다.

* 트레디아 나눔 <링크>

 

 

4. 카오스큐브 버스(+나눔)

이곳은 나눔 보다는 버스위주로 게시판이 활성화 된 곳입니다. 그리고 버스뿐만아니라 횃불 퀘스트, 앵벌릴, 렙업방, 디아런, 바알런 위주로 진행됩니다.

카오스큐브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