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랩 어쌔신(트랩씬) - 아이템/ 스킬트리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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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랩 어쌔신(트랩씬) - 아이템/ 스킬트리 가이드

1. 어쌔신(트랩씬)  아이템

​무기 1 : 와드 유니크
​-가이드 씬 , 이름답게 와드는 필수겠죠 (-)


​무기 2 : 위자드 + 모너크
​- 스왑으로는 위자드 모너크 만한게 없다고 판단한 본인의 세팅일 뿐 자유입니다.


​머리 : 샤코 or 안다
​- 여기서는 안다에 중점을 둡니다 이유는 잠시후에.


​목걸이 : 캐츠 or 마라
​- 마라보다는 캐츠에 중점을 둡니다 마찬가지로 이유는 잠시..


​갑옷 : 협박 or 고스트아머 or 검딸
​- 업고스트가 아니라면 협박,검딸을 추천합니다


​벨트 : 마비나 or 뱀팡
​- 취향입니다 벨트는 스웹을 차셔도 무방하구요


​반지 : 레이븐 or 쌍조던
​- 위에서 업고스트를 착용하셨다면 쌍조던, 아니라면 레이븐은 착용해야 됩니다.


​장갑 : 뱀파장
​- 저주와 피흡이 일품입니다만, 원하신다면 다른 착용도 가능합니다


​부츠 : 쉐덴 or 패힛국부츠
​- 쉐덴을 적극 추천하지만 , 현재 스탠기준으로 값이 좀 나가므로 패힛국부츠 도 괜찮습니다. 30패힛필수

인벤토리 차암 트랩참 올인 / 애니 / 토치
​여기서 안다를 추천한 것은 가이드 타격시 피를 뺏어오기 위함이고
​캐츠를 사용한것은 빠른 이동속도로 텔레에 뒤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또 패힛은 필수로 협박40 + 쉐덴30+ 차암16 = 86 패힛
혹은 쉐덴or국브츠 30 + 차암18 = 48 패힛
​전 86패힛을 추천합니다.. 어떻게든 어쌔냥이 살아남으려면 86패힛이 되야 합니다
​아마와 가이드전을 펼칠때도 패힛은 크게 작용합니다 데미지는 1/2배 1/3 배 적을지라도
​86패힛은 어느 정도 커버를 해줍니다


2. 어쌔신(트랩씬)  스킬트리

가이드 트랩씬 , 가이드와 트랩을 동시에 사용합니다
단, 중요한 것은 마블에 투자를 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트랩씬 단점은 라이트닝 세팅에 밀린다는 것.
​지금의 어쌔신은 라이트닝+ 포이즌 + 물리 공격이 한번에 이루어지는 다목적 어쌔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1가지 속성만 판다면 데미지는 크게 증폭되지만
​여기서는 여러가지를 사용해야하므로 데미지는 크게 보기 힘들다는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제가 보기엔 최적의 환경으로 2가지의 스킬 트리 투자법이 있습니다
​​
첫번째 온리 트랩과 가이드를 위주로 플레이합니다
​< 마샬 > 한개의 스킬도 투자하지않습니다
​< 섀도우> 베넘 20 필수
​< 트랩 > 20차센, 20라센 , 20데센
​*** 트렙데미지의 극대화를 살린 투자법으로 스킬참의 적절한 조화시 트렙은 6천 정도 나옵니다
 (셋팅에따라 최대 8천이상의 데미지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트랩과 가이드를 사용하면서 간간히 킥을 사용합니다
​< 마샬 > 드플20
​< 섀도우 > 베넘20 , 쉐마
​< 트랩 > 20라센 , 20데센 , 블쉴까지 길목1개씩

* 트랩의 데미지는 극히 미미하나 (2500정도) , 활마, 노블럭 케릭을 잡는데 크게 작용합니다
(여기서 드플 마스터시 드플 한방당 데미지는 10k 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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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어쌔신(트랩씬)  스탯 투자

​스탯은 스킬투자의 방법 2가지에 따라 다르게 찍습니다
​첫번째 스킬투자인경우 온리 트랩이므로 힘덱스에는 크게 투자하지않습니다
다만, 블럭70% 이상은 필수입니다
힘 : 최소화
​덱스 : 70%이상 블럭
​바이탈 : 올인
​에너지 : 無


​두번째 스킬투자인경우 킥에서 데미지를 크게 볼수있으므로
​힘 : 최대화
​덱스 75%블럭
​바이탈 : 콜투사용후 1300 정도 ( 웬만한공격에 한방은 버틸정도만큼의 피 @해머제외)
​에너지 : 노터치

​4. 어쌔신(트랩씬)  PK - Player Kill

​첫번째 스킬부여로 만든 어쌔냥.
​드플이 없는만큼 도망치면서 어택하는 케러에게 좀 불리하게 작용하긴 합니다
​하지만 근접에서 강력한 케러에게 드플로 접근하는것 또한 위함하므로
드플이 없는 어쌔냥은 어려움반 쉬움반이 작용하겠죠.
아이템의 셋팅에서 보듯이 거의 물리 케러라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트랩의 속도는 패케가아닌 무기속도에 비례하고 마블을 사용하지않기때문에
패케는 더욱 필요없는 능력이죠, 따라서 모든 아이템을 물리케러와 동일시 합니다
플레이 해보면서 가장 어려웠던 케러는 수수드루.바바였고 수수햄딘은 할만합니다
일단 매너PK 시 Go 신호와 동시에 트렙을 넓게 펼쳐 설치합니다.


보통 피케방의 대부분 케러는 아마조차 수수를 사용할수있으므로 갑작스런 텔레에 대비할수있고
자동발사되는 트랩은 케러가 어느쪽에서 어떻게 옮겨다니는지 경로를 가르쳐 주기도 하죠
케러가 맵에 보이게 되면 스왑하고 가이드를 난사합니다 보통 화면에 보이지않는이상
수수로도 날아오는데 2번이상의 텔레가 요구되므로 접근하는 것처럼 보일때는 자리를 피합니다
​트랩은 일종의 마법에 속하므로 제대로 타격이 들어간다면 맞는 모션이 발동하겠죠
​보통 수수케러는 패힛이 상당히 부족합니다 그떄를 놓치지 말고 가이드 난사하면 수수도 별로 두렵지
​않습니다, 다만 수수드루,바바가 어려운 이유는 드루는 범위 공격이기떄문에 주위에서 텔레만 하고다녀도
데미지를 입고, 바바는 순간 텔레에 휠이 무섭게 작용할뿐더러 피가 워낙많아서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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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스킬 부여를 한 어쌔냥
​노블락과 활마를 위해 만들어진 어쌔냥으로
주로 아마와 전쟁을 펼치는 편이 좋습니다
​온리 킥의 단점은 차지드아마에게 한방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트랩 설치 후 위어쌔냥과 같은 방법으로 가이드 난사하다가
​멀리서 활모드에 들어갔을떄 빠른 이동속도를 통해 드플 사정거리로 도달한 후 드플 하면
​마무리됩니다.. 왠만해선 콜투먹어도 한방에 갑니다 아마는..
​다른 케러도 마무리는 드플로 하는게 좋습니다 드플 의외로 잘박힙니다..
​방패들고 뛰어가면서 하는 피케방식이 많기 떄문에 뛸때의 악점 블럭1/2 을 이용해
​드플을 날려준다면 의외로 잘 박히는 구석이 있고 허리 꺾임 증상이 발생하면
​트랩 깔고 후진하면서 가이드를 쏴주시면 트랩이 깔짝깔짝 되면서 상대를 귀찮게 하면
가이드를 여기저기로 마구 뿌려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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