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삥바바 스킬트리 및 아이템 세팅 (2편)

반응형

저번 시간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바바리안 초반부터 악몽까지 육성 가이드에 이어서, 오늘은 지옥부터 삥바바 아이템 세팅까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초반 육성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살펴보시기 바라며 육성 가이드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편) 노말 ~ 악몽까지 바바리안 육성 스킬트리 및 룬워드 ← 링크


지옥난이도 삥바바 시작!

바바리안을 키우는것도 소서리스나 네크로맨서의 큰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역시 지옥에서는 저항이 중요합니다. 연기를 제작하여 저항을 맞추어 줍니다. 지금쯤이면 만들어 두셨던 연기도 있으실테고 연기 만들룬은 있으실겁니다.

무기는 1편에서 명예를 만들어서 렙업을 하고 악몽을 클리어 했고 지옥에 넘어오셨다면 아마 지금 60대 랩이실겁니다. 
이제 다음으로 넘어갈 무기는 제가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먹어두셨던 부캐용 무기가 있을수도 있고 초승달을 제작하실수도 있고 바로 졸업템을 가실수도 있으니까요.

 

지옥까지 오셨다면 더이상 퀘스트 미는법은 지금 시점에서 언급할건 아니고 최종 스킬트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가 야만을 키우는 가장큰 이유가 삥바바입니다. 솔직히 삥바바 세팅이 되면 더이상 상위템으로 맞출 이유가 없죠. 그래서 삥바바 기준으로 세팅을 가이드하겠습니다.

삥바바 스킬트리

전투 기술탭은 물리저항 몬스터 잡기용 버서크를 1 투자하시고. 휠윈드를 마스터 합니다. 전투숙련탭은 소드 마스터리를 마스터 하시고 지구력/속도증가는 1개씩만 철갑피부는 1개만 주시고 타고난 저항은 재량껏 투자 하시면 됩니다.

함성탭은 배틀커맨드까지 찍으신후 배틀오더스 마스터하고 샤우트를 레벨되는대로 찍습니다. 삥밥을 본격적으로 하실려면 파인드 아이템을 마스터 해주셔야겠죠 자 찍을 스킬을 다 보셨으니 아이템 세팅을 해야 합니다.

삥바바 아이템 세팅방법

<투구 : 도둑의 왕관>

삥바바 투구는 골드 증가가 붙어있는 도둑의 왕관을 착용합니다. 홈에는 참룬작(결빙되지 않음)을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쌍 왜성링 착용으로 레이븐링 착용불가) 삥바바가 아니라면 슬가가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레어 투구를 볼때도 기준은 항상 슬가입니다. 슬가는 42렙제의 투구로 이걸로 끝까지 세팅합니다. 다만 기욤투구가 34랩제이므로 기욤 투구로 세팅하셔도 무방하긴 합니다. 추후 슬가를 구하시면 됩니다. 



<갑옷 : 웰쓰>
​갑옷은 룬워드 수수께끼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트라빈컬은 좁습니다) 초반에 연기등 구해둔 갑옷을 착용하시고, 
삥바바용은 룬워드 부(웰쓰)에 골드 300% 매찬 100%가 붙어있어 고정으로 사용합니다. 렙제는 43랩제이고 재료갑옷의 레벨에 따라 렙제가 변경되긴합니다. 악몽에서 적당한 레벨의 연기갑옷을 제작해 입고, 지옥에서 엘리트 갑옷에 다시 제작하여 입고 렙업 하는 게 편했습니다.

반응형


​<장갑 : 챈스가드>
​삥바바는 챈스가드 장갑을 사용합니다. 휠바바용으로는 오우거장을 착용하며 그외 쉽게 구할수 있는 안수가 있습니다. 또한 뱀파장이 오우거장과 가격대가 큰차이가 없으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삥바바는 챈스가드만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벨트 : 금박 허리띠>
골드랩 (금박허리띠) 27렙제를 사용합니다. 삥바바 외에 바바 벨트는 베르둔고가 가장 좋지만 귀꿰미 하위 버전으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귀꿰미가 있으시다면 베르둔고는 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신발 : 지옥불걸음>

지옥불걸음을 사용합니다. 그외 바바리안 부츠는 선혈기수가 가장 좋습니다. 비교적 쉽게구하는 아이템이니 부담없이 구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지 : 왜성링>

삥바바는 왜성링 두짝이 고정이니 레이븐링(칠흑서리)을 낄수없어​ 빙결되지 않음을 투구에 참룬작으로 보완한 것입니다. 그 외 바바리안의 반지는 레어 듀얼링과 레이븐링을 사용합니다. 듀얼링은 최소 4/4 라흡, 마흡을 사용하고 5/5 정도의 라흡, 마흡을 추천드립니다.



<목걸이 : 하이로드 아뮬렛>
​목걸이는 하이로드 아뮬렛(대군주의 진노)이 가장 추천아이템입니다. 나머지 부위 세팅에따라 피흡 마흡이 없을시 초승달 아뮬렛을 차선책으로 사용될수 있습니다.​


<무기 : 쌍고뇌(슬픔)가 최종>
​무기는 참 많은 선택지가 있기에 다 적기는 애매합니다. 일단 신라세 구라세는 저렴이용 무기입니다. 여기서 저렴한 초승달과의 조합도 꾸며볼 수 있겠습니다. 그다음에 서약 제작을 노려볼 수 있고, 양손 죽숨이 그다음 업그레이드 대상입니다. 그위로 졸업템인 죽숨+고뇌와 쌍고뇌가 있습니다. (죽숨은 피흡 마흡효과를 보려면 죽숨을 주장비에 장착해야합니다.) 데미지는 쌍고뇌가 가장 높습니다. (고뇌 버그도 있습니다.)​


<삥바바 아이템 세팅 결론>
​​투구 : 육성시 기욤투구 (34랩제)나 슬가 (42랩제)로 키우고 도둑의 왕관(49랩제)을 최종 장착 (안정성을 원하면 슬가 장착)
​갑옷 : 부(웰쓰) 43랩제
장갑 : 안수 (63렙제)로 키우고 최종 챈가장착 (15랩제)
벨트 : 귀꿰미 (29랩제) 로 키우고 최종 골드랩 (27랩제) 장착
부츠 : 선혈기수 (47랩제)로 키우고 최종 지옥불걸음 (29랩제) 장착.
반지 : 4/4 이상 듀얼링, 레이븐링 (45랩제)로 키우고 최종 왜성링 (45랩제) 두짝 장착
목걸이 : 하이로드 아뮬렛 (65랩제)
★무기 : 우리가 지금 구할수 있는 가장 좋은 무기 (가장 우선순위)
스왑용 무기 : 크리스탈소드 6소켓 6렘룬작 2개 혹은 알리바바 2렘룬작 2개
함성용 무기 : +3 함성창 2개 (지옥 5막 마라에게 구입가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