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AI 이미지 생성하기 (2023)

반응형

2023년 3월 16일부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AI 이미지를 생성하는 게시판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용되는 소스는 AUTOMATIC1111과 stable-diffusion-webui의 오픈 소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무료로 사용 가능하지만 하루 10회 생성 제한이 있으니, 여러 장 만들고 싶은 분들은 다계정을 이용해 보기 바라며 아래에서 AI 이미지를 간단히 만들어봅시다.

 

디시인사이드 회원가입

 

1. 갤러리 사이트로 이동후 우측 상단 '로그인'으로 들어갑니다.

 

 

2. '고정닉 신청'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3. 개인식별코드는 로그인할때 입력하는 '영문 아이디'를 적으라는 뜻입니다. 메일인증까지 하면 완료


AI 이미지 만들기

1. AI 게시판으로 이동해서 만들고자 하는 이미지 성향 카테고리별 게시판으로 이동하세요

 

2. 우측하단으로 내려서 '글쓰기' 클릭

 

 

3. 'AI 이미지' 메뉴 클릭

 

4. 이미지 생성을 위한 프롬프트 입력란이 나옵니다.


옵션 세팅

1. 프롬프트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텍스트를 입력하는 공간을 프롬프트 라고 합니다. 프롬프트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서 다른 사람들이 공유한 프롬프트를 붙여 넣거나 조합해서 사용해 보세요.

 

2. 네거티브 프롬프트

이미지에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정보를 입력하는 곳으로, 위 프롬프트 모음 사이트에 함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3. 샘플링

어떤 알고리즘으로 이미지를 만들 것인지 모델을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7가지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샘플러는 DPM++ 2M Karras, Euler a, Euler, DDIM을 주로 사용합니다.

 

4. 스타일

스타일은 딱히 설정할 필요 없이 None으로 해도 되고 원하는 이미지가 애니메이션풍, 사이버펑크, 연필로 그린듯한 느낌을 원할 때 선택하는 사항입니다.

🔥이 글도 참고해보세요.

 

2023 AI 그림 사이트 TOP17 - 높은 퀄리티의 인공지능

오늘은 학습하는 인공지능 AI가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AI는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웹툰과 게임 일러스트와 같이 그림을 본업으로 삼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