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io 무료게임하기 TOP5 (온라인 멀티 최신버전)

반응형

1. 최대 100인과 테트리스 무료게임

게임 링크: tetr.io/

 

TETR.IO

Puzzle together in this modern yet familiar online stacker. Play against friends and foes all over the world, or claim a spot on the leaderboards - the stacker future is yours!

tetr.io

가장 인기가 많은 웹게임 테트리스로 2020년도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플레이어 100만명을 기록했습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BGM으로 극찬을 받고 있으며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없이 웹에서 즉시 시작 가능합니다.

 

2. 최대 60인과 함께할 수 있는 곳 

게임 링크: jstris.jezevec10.com/

 

Jstris

40 남은 줄 남은 시간 TSDs done Perfect Clears 40 F4 로 재시작 TOUCH CONTROL AREA

jstris.jezevec10.com

첫번째에서 소개한 테트리스 게임이 나오기전까지 가장 유명했던 곳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원작에 충실한 게임성으로 은근히 팬층이 두꺼운 곳입니다. 장점으로는 모바일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여러가지 실험모드가 많습니다.

 

3. 1대1 데스매치로 진행되는 테트리스 io 무료게임

게임 링크: www.worldwide-combos.com/dashboard

 

Worldwide Combos

 

www.worldwide-combos.com

한국 유저는 많지않지만 1대1 배틀이라는 특이한 시스템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진행은 2분안에 누가 많이 상대방을 KO시키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는 방식이며 시즌별 대회도 자주 열리고 있어서 실력에 자신있는 분들이라면 도전해볼만 합니다. (로그인 없이 join 아래에 있는 No accunt yet? 을 누르면 즉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4. 싱글 테트리스

게임 링크: https://tetralegends.app/

 

Tetra Legends

 

tetralegends.app

솔로전용 테트리스 게임으로 AI대전은 없지만 한글이 지원되고 여러가지 재밌는 모드와 블럭이 낙하되는 속도를 임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5. 설치형 테트리스 io 버전

게임 링크: http://tetrisonline.pl/top/download.php

 

Download - Tetris Online Poland

Download Tetris Online Poland patched client: If you already have TOJ, just download launcher, extract it to your TOJ folder and run.

tetrisonline.pl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버전중 하나를 선택해 알집을 다운받고 폴더에 있는 TOPLauncher를 실행해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메일인증 필요없이 대충 적으면 즉시 생성됩니다. 혼자서 즐기는 싱글 모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멀티 모드 그리고 AI와 대결하는  트레이닝 모드가 있습니다.

 

6. 그 외 재밌는 IO 게임 모음

게임 링크: io게임 사이트 추천 35가지 - (배그, 탱크, 총, 지렁이 키우기 등)

 

io게임 사이트 추천 20가지 - (배그, 탱크, 총, 지렁이 등등)

오늘은 설치 없이 바로 온라인 플레이가 가능한 io 게임 사이트 추천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여기에 있는 게임들은 한번 시작하면 중간에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플레

dreaminfo.tistory.com

 

 

 

첫 번째로 tetr io게임을 올려놓은 이유는 이펙트가 펑펑 터지는 게 플레이하는데 손맛이 있고 지루함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온라인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중에서 가장 많은 유저가 활동하고 있어서 대규모로 최소 50명이 모이는데 3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모드는 여러 명에서 진행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솔로 그리고 방을 잡아서 친한 친구들끼리 할 수 있는 객실 채널까지 있습니다.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솔로 모드에서도 3가지 스페셜한 미션들이 있는데 최대한 빠르게 40줄을 완성시키는 것과 주어진 2분 동안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얻는 미션 그리고 끝없이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때문에 여러 명과 하는 방식의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는 초보자에겐 실력 쌓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솔로 모드로 차근차근 실력을 높여서 여러 사람과 경쟁도 해보고 랭킹에도 도전해서 이름도 남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두 번째 jstris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에서는 일단 그래픽이 복잡하거나 화려하지 않고 단순한 색과 도형으로 되어있고 배경음악이나 이펙트도 없이 투박합니다. 그래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오로지 테트리스에만 집중하고 싶다 하면 jstris를 강추드려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관전 모드가 없어서 다른 유저들이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것만 빼면 진짜 렉 1도 없고 인터넷 환경이 안 좋은 곳에서도 아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 combos는 1vs1 모드만 있는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입니다. 매칭 시간은 10초 정도 걸리며 레더 시스템과 비슷하게 처음엔 초보자와 싸우며 승리를 따내고 포인트를 쌓고 점점 높은 랭킹으로 진입하면 고수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