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오르페우스의 별 보상과 획득처 (업데이트 완료)

반응형

로스트아크 오르페우스의 별 보상과 획득처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상으로 능력치 증가물약, 상급 스킬 포인트 물약, 압도룬, 풍요룬, 수호룬 등을 얻을 수 있는 오르페우스의 별 획득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유저 분들도 보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놓았으니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공략을 통해서 천천히 수집 해나가 보도록 할까요?

 

* 수집 현황 보기

Alt + L을 누른뒤 별 모양 메뉴를 눌러 내가 무엇을 획득했고 앞으로 클리어해야 되는 퀘스트를 알 수 있습니다. 번외로 옆에 있는 메뉴를 누르면 섬의 마음과 미술품 거인의 심장 모코코 등의 각종 수집품 현황을 알 수 있어요.

* 오르페우스의 별 포인트 보상 리스트

획득한 숫자대로 보상받는것이 아니라 획득한 개수를 카운트하여 첫 번째부터 순서대로 받는 방식입니다. 보상받는 곳은 파프니카에 있는 알비온 NPC에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총 7개를 수집할 수 있는 오르페우스의 별 획득처 총정리!

#1. 니아 마을 - 흔적으로 남은 빛 (퀘스트)

흔적으로 남은 빛은 선행 퀘스트가 필요한데 파프니카 메인 스토리를 모두 밀고 나면 니아 마을 족장실 칼라 NPC가 주는 보라색 퀘스트 [추억이 시작되는 장소]를 시작으로 연계 퀘스트를 모두 클리어하면 마지막 [흔적으로 남은 빛] 퀘스트를 받게 되고 이것도 연계되는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시면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2. 파푸니카 - 정화 의식 (에포나 의뢰)

일일 에포나 의뢰에서 광기로 쌓인 제단 (정화의식)을 21회 수행하면 보상으로 오르페우스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수락하고 위치보기를 누르면 그곳으로 이동후 몬스터만 잡아주면 되는 간단한 미션이지만 하루에 1회씩 21일을 해야 되기 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파프니카 - 니아 (호감도)

반응형

니아의 호감도를 신뢰까지 달성하면 오르페우스의 별을 얻는 방식이라 사실상 쉬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뉴비분들이나 내실을 꾸준히 쌓지 않았던 분들은 우호 1에서 성향치 부족으로 막히게 됩니다. 여기서 하나의 꼼수를 사용하면 가능한데, 그 방법은 우호 1단계 3000에서~ 3299까지 호감도를 올린 상태에서 동일한 유물 호감도 3개를 동시에 먹임으로 중간 구간을 바로 스킵해버리고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4. 파푸니카 - 작살아귀 헌팅 길드선 (태양의 주화 8000개)

태양의 주화 8천개로 작살아귀 헌팅 길드선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5분마다 파는 물품이 변경되니 물품이 안 보인다면 잠시 후 다시 대화를 걸어봅시다. 그리고 태양의 주화가 부족하시다면 그 밑에 있는 또 다른 길드선에서 해적주화를 -> 태양의 주화로 변경할 수 있어요.

#5. 파프니카 - 티카티카 군락지 - 모아케 (필드보스)

로스트아크 게임 화면에서 좌측 상단 시계 옆에 스케줄표를 보고 모아케가 언제 젠되는지 시간을 확인후 티카티카 군락지로 이동후 모아케 필드 보스를 잡아줍니다.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본인 스펙이 1400렙 이하라면 파티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오르페우스의 별을 획득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6. 비탄의 섬 - 던전 (망가진 스텔라 보스)

파프니카 바로 아래에 위치해 있는 비탄의 섬에서 주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키를 얻고 파티 매칭으로 망가진 스텔라를 잡아 얻어봅시다. 여기도 보스가 확률로 드랍하기 때문에 운 좋은 사람은 첫트에도 먹고 저같이 운이 안 좋다면 2~3주는 걸립니다.

#7. 벨리온 유적지 - 혼돈의 사선 (던전)

혼돈의 사선 퀘스트는 베른 남부 스토리를 모두 밀고 나면  베른 북부에 있는 마법학자 제네카 NPC에게 [기사단의 일원이 되어] 퀘를 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혼돈의 사선 던전의 마지막 보스가 확률로 오르페우스의 별을 드랍하는데 하드 난이도로 3~5판 정도 하면 획득이 가능합니다.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주간에 한 번 주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주 2회 입장 가능) 난이도는 카오스 던전과 비슷합니다.

 

 

로스트아크 거인의 심장 보상 및 교환처 - 2021 공략 추가버전

로스트아크 거인의 심장 보상 및 교환처 - 2021 공략 추가버전 오늘은 로스트아크에서 필수로 얻어야하는 거인의 심장 보상과 공략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거심을 획득해야 되

dreaminfo.tistory.com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보상과 쉬운순서 정리!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보상과 쉬운순서 로스트아크 시즌2때랑 오베때랑 섬의마음이 많이 달라졌는데 최근에 시작해서 모험섬빼고 다 먹어본 경험으로 쓰는글입니다. 난이도 기준은 "귀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