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리스 파볼오브소서 육성팁 - 스텟, 스킬트리, 아이템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리스 파볼오브소서 육성팁 - 스텟, 스킬트리, 아이템

얼마 전 정식으로 디아블로2가 발매되고 소서리스를 시작으로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파볼오브소서 기준으로 도움 되는 육성과 여러 가지 꿀팁을 공유드릴까 합니다. 모든 캐릭터는 각각의 재미와 매력이 있지만 아무래도 가장 쉽고 빠르게 지옥 난이도를 정복하고 아이템 파밍을 할 수 있는 캐릭터로는 소서리스와 팔라딘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파볼오브소서에 대한 공략을 써봅니다.

 

0. 파볼오브소서란?

화염(파이어볼) + 냉기(프로즌 오브)를 섞어 사용하는 소서리스를 일컫는 말입니다. 가장 무난하고 많이 사용하는 조합으로 맨땅의 정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냉기에 조금 더 치중하느냐 화염에 치중하냐에 따라서 스킬트리가 약간씩 달라집니다. 오늘 준비한 건 준수한 딜과 빠른 기동성을 자랑하는 화염에 치중한 스킬 트리입니다.

 

1. 스텟

힘: 모너크 스피릿을 착용하기 위해 템 및 참 포함 156을 맞춰줍니다.
민첩: X

생명력: 힘 156찍고 남는 모든 스텟을 생명력에 투자합니다. 앞으로도 렙업 하면서 얻는 스텟 모두 생명력에 몰빵!
마력: X


​2. 파볼오브소서 스킬트리

스킬 부분에 있어 저 역시 공부하고 많은 글을 찾아보는데요.. 사실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오브를 주로 사용하시는 분은 오브쪽 콜드 마스터리에 힘을 실어주면 되고 파이어볼 쪽으로 주로 플레이하면 파이어 스펠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플레이하면 됩니다. 이건 저의 공략이자 팁인 관계로 제 스킬 트리를 보여드리지만 무조건 정답은 아니기에 참고 정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냉기 주문에서 프로즌 오브(얼음 보주)를 20주었고 추후 냉기 방패를 하나 찍을 예정입니다.

 

번개 주문은 텔레포트를 위한 스킬 1개씩, 보스전을 위한 전기 기장 스킬도 하나 찍어주었습니다.

 

주력 딜로 사용하는 화염 주문은 딜레이 없이 난사 가능한 파이어 볼트와 마스터리 볼에 투자했습니다. 앞으로 더 렙업 할 경우 파이어볼과 메테오 스킬에 투자를 계속할 것 같습니다.

 

3. 파볼오브소서리스 장단점은?

장점
- 스킬시전이 빨라 기동성이 좋다.
- 준수한 데미지!
- 전기 기장(스태틱 필드)을 활용하여 보스전 피통을 빠르게 제거!
- 앵벌 아이템 세팅이 편리하다

단점
- 유리몸이다.
- 화염 & 냉기 내성 가진 몬스터 사냥이 어렵습니다.

* 내성을 가진 보스나 몬스터는 전기 기장(스태틱 필드) + 용병으로 잡아야합니다.

 

 

4. 용병은?

용병은 악몽 난이도 액트2 수비 용병을 고용합니다. 얼리는 기술 사용하는 용병을 고용해서 계속 키워주고 있습니다. 용병의 경우 무기(통찰) 명상 15 이상 스킬이 붙은 통창무기를 껴주면 소서리스 마나 수급에 있어 부담 없고 굉장히 유용합니다. 초반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마나 수급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용병 무기를 교체해서 사용해보세요!

(후반 용병 장비는 에테 5솟작 순종이랑 + 배반갑옷 + 피흡머리 탈뚜껑 세팅해주면 무적입니다)

 

5. 장비

필수장비는 통찰력을 포함해서 스텔스, 꽃잎, 스피리트, 제왕운시 등이 필요로 합니다.

아이템 획득 및 룬워드 조합 방법은 아래 추천글을 참고해주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워드 조합표 깔끔정리! - NEW 2021

얼마 전 오픈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룬워드 조합법을 찾고 계시더라고요. 한창 했을 시절에는 다 알고 있었지만 지금은 전부 잊어버려서 저도 보면서 플레이할 겸 정

dreaminfo.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직업추천! BEST

디아블로2 레저렉션 초반 직업추천 BEST ​얼마전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맨땅으로 초반에 하기 좋은 직업을 추천해달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