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드 추천 TOP35 (2022)

반응형

오늘은 넷플릭스 영드 추천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평소 미드만 추천하다가 최근 영국 드라마에 빠져서 여러가지 작품을 알게 되어 소개하는 넷플릭스 영드 추천입니다. 영화보다 호불호 갈리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자세히 참고할 수 있게 작품 소개 영상과 출연배우 그리고 드라마를 본뒤 솔직하게 적은 의견과 함께 줄거리도 적어놓았습니다. 참고로 29번부터는 예고편 영상이 없어서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1. 라스트 킹덤


출연배우: 알렉산더 드레이먼,에밀리 콕스,데이비드 도슨
줄거리: 잉글랜드의 마지막 왕국을 물려받은 알프레드. 잉글랜드의 핏줄로 바이킹 전사가 된 우트레드. 이들은 적인가, 동지인가. 라스트 킹덤에 전운이 감도는 지금, 두 남자의 운명이 맞물리기 시작한다. 개인적으로 미드, 영드 전쟁씬은 와이어 액션이 없고 사실적이어서 좋습니다.

2. 피키 블라인더스


출연배우: 킬리언 머피,샘 닐,헬렌 매크로리
줄거리: 1919년 영국 버밍엄. 토마스 셸비를 주축으로 한 셸비 가문은 악명 높은 범죄 조직 "피키 블라인더스"를 이끌고 암흑가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실제 있던 조직이기도 하고 중간중간 전쟁의 후유증, ptsd IRA와영국의 대립, 처칠 미국으로부터 시작된 경제대공황, 인종차별 시즌5에선 2차 세계대전전 극으로 치닫던 파시스트와의 정치적 대립까지 진짜 흥미로웠습니다

3. 하트스토퍼


출연배우: 킷 코너,조 로크,윌리엄 가오
줄거리: 학교에서 만나 친구가 된 찰리와 닉. 우정인 줄만 알았는데 둘 사이에 그 이상의 감정이 싹튼다. 10대들의 학교생활과 풋풋한 사랑을 다룬 성장 드라마 시리즈. 이 작품은 퀴어와 비엘의 경계에서 굉장히 영리한 포지션을 취한 작품인 것 같아서 라이트 하게 즐기면서도 퀴어 본질인 부분을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것 같네요. 

4.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출연배우: 에이사 버터필드,질리언 앤더슨,슈티 가트와
줄거리: 소심한 소년 오티스의 대반전, 그가 아웃사이더 소녀와 함께 섹스 클리닉을 연다. 성 상담사 엄마에게 귀동냥한 산지식을 모두 전수해드려요. 오티스는 절찬 상담 중! 비단 자극적이기보다는 성을 당당히 받아들이는 태도가 인상적이었던 시리즈. 등장인물 한 명 한 명의 사랑이 있고, 각 사랑이 절대 사소하거나 이상하지 않음을 강조함

5. 블랙 미러


출연배우: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 헤일리 앳웰, 마일리 사이러스, 크리스틴 밀리오티
줄거리: 눈부시게 발전한 첨단 기술. 하지만 인간의 어두운 본능이 그 기술을 이용하면서, 기이한 악몽이 시작된다. 디지털 시대의 환상 특급이라 불리는 SF 시리즈. 정말 매 화마다 다가올 미래의 첨단기술과 함께 그로인해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제시해주는 작품.

반응형

6. 보디가드


출연배우: 리처드 매든,킬리 호스,지나 맥키
줄거리: 트라우마를 안고 돌아온 참전 군인. 열차 테러를 막을 정도로 유능한 그가 장관의 경호를 맡는다. 하지만 장관은 그를 전쟁으로 이끈 장본인. 둘의 운명은 어디로 갈까. 넷플릭스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던 몇안되는 작품중 하나. 처음에 볼때는 뭐지, 약간 지루하네 하다가 매회 가면 갈수록 몰입도가 뛰어났던 작품.

7. 더 크라운


출연배우: 올리비아 콜먼,헬레나 보넘 카터,터바이어스 멘지스
줄거리: 엘리자베스 2세의 이야기와 그녀의 통치에 영향을 준 수많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담은 역사 기반의 시리즈. 드라마가 주는 깊이감과 뛰어난 연출력, 자연스레 알게 되는 근현대사의 뒷이야기, 배우들의 열연. 이 모든게 정말 조화롭고 우아하게 그려진 넷플릭스 영드입니다

8. 탑 보이


출연배우: 애슐리 월터스,케인 로빈슨,마이클 워드
줄거리: 돈과 권력을 좇아, 런던의 어두운 뒷골목으로 돌아온 두 명의 마약상. 젊고 패기 넘치는 놈이 노련한 이들의 앞길을 막는다. 그들은 과거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까.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모든 범죄 드라마 중에서 가장 퀄리티가 높고 현실감이 극대화되어있는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9. 빌어먹을 세상 따위


출연배우: 제시카 바든,알렉스 로더,나오미 애키
줄거리: 이제 발돋움을 시작한 사이코패스와 미치도록 떠나고 싶은 반항아. 그들이 가는 곳에는 불운뿐이지만, 이 세상보다야 낫겠지. 그래픽 노블 원작의 어두운 코미디 시리즈. 싸이코패스라고 믿고 싶었던 아이가 자신이 싸이코패스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아가는 드라마

- 넷플릭스 2022년 신작 & 공개 예정작 라인업 총정리!

 

10. 아나토미 오브 스캔들


출연배우: 시에나 밀러,미셸 도커리,루퍼트 프렌드
줄거리: 유명한 정치인 제임스의 아내로 온갖 특권을 누리며 살아온 소피. 그런데 제임스에게 충격적인 범죄 혐의가 제기되었다. 추잡한 비밀이 떠오르고, 소피의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우리나라에서도 터졌던 정치인 미투 사건도 생각나고 볼만했습니다. 다만 이 영드는 현실보단 사이다네요.

11. 오싹한 이야기


출연배우: 빅토리아 다이아몬드,윌리엄 로메인,시드니 웨이드
줄거리: 기이한 이야기를 모으는 소년, 마스크 보이. 그가 수집한 기묘한 사건, 사악한 존재, 기괴한 기술들이 펼쳐진다. 영국과 세계를 사로잡은 등골 오싹한 옴니버스 시리즈. AI가 사람의 질투 감정까지 학습한 뒤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상상만이 아닌 영상으로 보여주는 드라마 같은 영화.

12. 스트레인저

출연배우: 리처드 아미티지,셔본 피너런,제니퍼 손더스
줄거리: 낯선 사람이 아내의 비밀을 폭로했다. 그 말을 어디까지 믿어야 할까. 스스로 답을 찾으려는 애덤 프라이스. 겹겹이 쌓인 미스터리가 그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든다. 기승승결으로 끝까지 긴장감을 가져가는 작품이었습니다. 그 사이에 등장인물의 비밀들까지 재밌게 봤네요.


13. 페이트: 윙스의 전설


출연배우: 애비게일 카원,해나 밴더웨스트하이즌,프레셔스 무스타파
줄거리: 마법 기숙학교 알피아에 모인 10대들. 마법의 힘을 다스리고 제어하고자, 그들은 나아간다. 의심과 회의에 흔들리면서도, 경쟁과 사랑에 휩쓸리면서도, 멈추지 않는다. 엉성한 면이 많긴 한데 볼만 했습니다. 하지만 깊은 스토리나 높은 퀄리티를 원하시면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약간 하이틴 느낌도 나면서 마법 cg 보는 맛으로 시청하는 작품.

14. 화이트 라인


출연배우: 로라 해덕,누누 로페스,마르타 밀란스
줄거리: 오빠가 죽은 이유를 알기 위해, 이비사에 오는 조이. 고향과는 전혀 다른 곳에서, 전과는 다른 삶을 경험한다. 빠르게 빠져드는 쾌락의 섬, 이곳이 품은 비밀은 무엇일까. 가치관의 차이 및 가끔 고구마 먹은 듯 한 설정이 있지만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드 입니다.
 

15. 트로이: 왕국의 몰락


출연배우: 루이스 헌터,벨라 데인,프랜시스 오코너
줄거리: 우연히 신들의 내기에 휘말린 목동 파리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을 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예언은 실현되지만 끔찍한 살육과 참혹한 전쟁을 동반한다. 그리스 로마 신화 관련된 내용을 모르고 있어서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올 때마다 위키에 검색하면서 봐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리스 로마 신화에 매우 빠삭한 사람들에게는 참 루즈한 스토리 전개를 느꼈을 테고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이해하기 힘든 스토리 전개라 느껴질 듯합니다.

- 왓챠 청불 29금 39금 영화 추천 TOP 50 (2022)

 

16. 비하인드 허 아이즈


출연배우: 시모나 브라운,이브 휴슨,톰 베이트먼
줄거리: 상사인 정신과 의사와 불륜에 빠진 싱글맘. 그녀에게 비밀에 싸인 여인이 다가온다. 알 수 없는 목적을 지닌 상사의 아내. 셋이 얽힌 뒤틀린 심리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과거 쯔구르 rpg 명작이었던 마녀의집 이 떠오르는 영드였습니다. 갑자기 영혼 여행이라는 오컬트적인 장치가 나와서 조금 실망했지만, 반전이 아주 좋았네요.

17. 더 서펀트


출연배우: 타하르 라힘,제나 콜먼,빌리 하울
줄거리: 1970년대, 냉혹한 살인자 찰스 소브라즈가 사냥을 시작한다. 그의 먹잇감은 남아시아를 여행하는 히피들. 누가 그의 범죄를 멈출 것인가. 충격적인 실화에 기반한 시리즈. 이거 보면서 계속 심장 두근거리고 내가 거기에 있는거 같아서 찝찝고, 감독이 그 의도를 정말 잘 드러냈다고 생각합니다. 실화 바탕 드라마 다큐라 재밌게 봤네요.

18. 기리 / 하지


출연배우: 히라 타케히로,켈리 맥도널드,고보즈카 요스케
줄거리: 야쿠자들의 전쟁이 도쿄를 위협한다. 그 혼돈에 휘말린 형사. 경찰이자 형으로서, 그는 암살자인 동생을 찾아 런던으로 떠난다. 믿음이 사라진 복마전으로 뛰어든다. 기본적으로 야쿠자 스릴러에 나저씨 같은 휴먼 드라마도 있다. 시즌 내내 영국 작가일까 일본 작가일까 싶을 정도로 두 나라 문화에 대한 이해가 높으며 공들인 연출. 다만 예고편에서 보여지는 한가지 장르만 기대한다면 루즈해질수 있으나 흐름을 그냥 따라가면 좋은 엔딩을 볼 수 있을듯

19. 드라큘라


출연배우: 클라에스 방,돌리 웰스,존 헤퍼넌
줄거리: 드라큘라의 전설이 새롭게 진화한다. 핏물로 뒤덮인 그의 죄악, 생생한 사연으로 되살아나는 어둠. 수백 년이 지나서야 드러나는 그의 진정한 약점은 무엇일까. 셜록 제작진의 신작.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캐릭터들의 행동들이나 특징이 흥미롭긴 하지만 그것들의 근거와 동기가 거의 나오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진행이나 전체적 흐름이 너무 밋밋해요. 궁금증 유발과 해소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처음에는 재미있다가도 여러번 보니까 좀 질리는 느낌을 받았네요.

20. 소년 기사와 비밀 편지


출연배우: 아미르 윌슨,루비 애슈본 서키스,새디아 그레이엄
줄거리: 고대의 예언대로, 마법의 힘으로 왕국을 구하라!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깨닫는 소년. 하지만 기사 시험조차 버거운 그가 이 험난하고 중대한 여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무능하고 답 없고 속 뒤집어지는 주인공. 무슨 선택을 받았다고 마법을 쓴다는 것 같은데 2화 초반까지 보다 껐습니다. 속 뒤집어지고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 보세요.

- 넷플릭스 좀비 영화 추천 20가지 - 단연코 좀비물 원탑!

 

21. 월드 온 파이어


출연배우: 숀 빈,줄리아 브라운,헬렌 헌트
줄거리: 전쟁은 보통 사람들의 인생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까. 제2차 세계대전의 포화에 휩쓸리기 시작한 다섯 국가. 그 속에서 평범했던 이들의 운명이 서로 교차하고 뒤엉킨다. 생사를 넘나드는 위기 속에서도 사랑은 싹트고 삶은 계속되므로. 흔하지 않은 2차대전 초반부의 서유럽 전선을 다루고 있다는것만으로도 봐야할 가치는 충분한거 같네요. 그 유명한 아라스 반격 작전이 언급되는건 처음인듯.

22. 저주받은 소녀


출연배우: 캐서린 랭퍼드,데번 터렐,구스타프 스카르스고르드
줄거리: 위대한 마법사에게 검을 전해야 한다. 모두가 멀리했으나,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 니무에. 그녀가 동족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젊고 매력적인 기사 아서와 함께. 소재는 좋은데 주인공이 민폐 발암이라 보기 싫은 드라마가 몇개 있죠. 간혹 저주받은 소녀라던가 섀도우 모탈 인스트루먼트 라던가.. 유튜브로만 시청하시길 권장합니다.

23. 라스트 버스


출연배우: 무사 모스타파,피비 디 실바,대니얼 프로그슨
줄거리: 견학 한 번에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 줄이야. 무자비한 드론 군대에 맞서기 위해 영리한 학생들이 나섰다. 인류를 구하고 세상을 구하라!

24. 이레귤러스


출연배우: 매켈 데이비드,새디아 그레이엄,조조 마카리
줄거리: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에 어둠이 깔린다. 신비한 힘을 이용한 범죄가 일어난다. 그 사건들을 수사하는 왓슨 박사와 동업자 셜록 홈즈. 그들 곁에는 거리의 아이들이 있다. 추리물의 대명사인 셜록 홈즈를 초능력물로 만들어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현대 패치 잘 한 BBC의 셜록을 참고해서 이레귤러스를 만들면 좋았을 텐데..

25. 제로 칠


출연배우: 그레이스 비디,다코타 벤저민 테일러,제이드 마
줄거리: 최고의 피겨 스케이터가 되고 싶었다. 부모님이 하키 장학생으로 선발된 쌍둥이 맥을 위해 이사하지만 않았어도. 그러나 남몰래 꿈을 키워가는 케일라. 이제 시작이다!

- 2022 디즈니 플러스에서 가장 인기 콘텐츠 추천 목록 TOP 40 (영화,드라마)

 

26. 라인 오브 듀티


출연배우: 마틴 콤프스턴,레니 제임스,빅키 맥클르
줄거리: 작전 중 총기 오발 사고가 발생했다. 모두가 이 사건을 은폐하려 한다. 하지만 은폐를 유일하게 거부한 스티브 아놋 경사. 그가 비리 수사국에 발령받는다

27. 마르첼라


출연배우: 애나 프리얼,레이 판사기,니컬러스 피넉
줄거리: 전직 형사 마르첼라. 결혼생활은 파국으로 치닫고 크나큰 상실을 경험한다. 기억이 지워지고 엄마로서도 형편없지만 이제 잘하는 일로 복귀하려 한다. 살인범을 잡으러.

28. 콜래트럴 이펙트


출연배우: 캐리 멀리건,존 심,니콜라 워커
줄거리: 피자 배달원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수사를 시작하는 형사. 배후엔 마약 거래상, 밀수업자, 스파이 등이 복잡하게 얽혀 있다. 형사는 차분하지만 집요하게 그 끝을 쫓는다.

29. 블랙 프린스

출연배우: 제일런 배런,만프리트 밤브라,셀린 버켄스
줄거리: LA를 떠나 영국에 도착한 15세 소녀. 엄마의 어린 시절이 깃든 섬에서 여름을 즐기려던 그녀는 운명의 상대를 만난다. 신비로운 야생마 레이븐, 그녀의 블랙 프린스를.

30. A 리스트

출연배우: 리사 암발라바나,엘리 더클스,사바나 베이커
줄거리: 외딴섬 여름 캠프에 모인 10대 아이들. 경쟁과 질투, 로맨스의 파도 속에서, 기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섬에 깃든 어둠, 그 뒤에 숨은 비밀은 무엇일까.

31. 스테이 클로즈

출연배우: 쿠시 점보,제임스 네스빗,리처드 아미티지
줄거리: 스튜어트 그린이 사라진 지 17년이 지난 어느 날 밤, 돌연 모습을 감춘 칼턴 플린. 두 남자의 실종은 주변인들의 삶에 큰 파국을 몰고 온다.

32. 내 이웃의 비밀

출연배우: 마이클 C. 홀,어맨다 애빙턴,마크 워런
줄거리: 부유한 주택가에서 10대 소녀가 감쪽같이 사라진다. 아내와 사별했는데, 딸마저 잃을 수 없는 톰. 자식을 찾아 나선 그는 이웃 주민들의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된다.

-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 2022 (실시간 반영)

 

33. 겟 이븐

출연배우: 킴 아디스,미아 매케나브루스,베서니 앤토니아
줄거리: 겉만 번드르르한 학교, 이젠 바꾸리라. 불의를 폭로하리라. 세상에 불만 많은 네 명의 사립학교 학생들. 정의 구현을 위해 힘을 합친 그들이 택한 전략은 바로, 복수다.

34. 원더러스트

출연배우: 토니 콜렛,스티븐 매킨토시,자위 애쉬튼
줄거리: 결혼 생활엔 문제없지만, 성생활에 위기를 느낀 부부. 둘이서 노력해봐야 별 소용이 없다. 이대로는 안 되겠어! 묘안을 낸 그들은 각자 다른 이성과 만나보기로 합의한다.

35. 마법사 멀린

출연배우: 콜린 모건,브래들리 제임스,케이티 맥그라스
줄거리: 가족용으로 개작한 아서왕의 전설. 카멜롯에 도착한 멀린은 삼촌의 도움을 받아 마법 기술을 연마한다.

36. 닥터 마틴

출연배우: 마틴 클룬즈,캐럴라인 캐츠,이안 맥네이스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피에 대한 두려움으로 일을 못 하게 된 한 괴팍한 의사가 도시를 떠나 괴짜들로 가득한 바닷가 마을에서 시골 의사가 된다.

37. 블렛츨리 서클: 샌프란시스

출연배우: 줄리 그레이엄,레이철 스털링,크리스털 발린트
줄거리: 수수께끼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여성들이 나선다. 겉으로는 너무나 평범해 보이는 그녀들. 이래 봬도 2차 대전 때 영국과 미국에서 암호 해독으로 날렸던 인재들이다.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무장한 그녀들에게 미제 사건이란 없다.

38. 크리미널: 영국

출연배우: 캐서린 켈리,리 잉글비,로첸다 샌들
줄거리: 사방이 벽으로 막힌 방. 용의자와 마주 앉은 형사들이 신문을 시작한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치열한 수 싸움. 포기할 수 없다. 중대한 범죄의 진실을 밝힐 때까지.

39. 파라노이드

출연배우: 인디라 바르마,로버트 글레니스터,디노 페처
줄거리: 놀이터에서 한 여인이 무참하게 살해된 채 발견됐다. 살인자를 찾기 위한 사건 수색이 진행될수록 형사들이 빠져드는 음모의 미궁. 이 모든 것의 시작은 어디인가.

 

여기까지 넷플릭스 영드 추천에 대한 포스팅이였고, 다른 재밌는 작품을 알고계시다면 댓글로 소개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도 다양한 드라마 소개를 많이 해놓았으니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2 넷플릭스 영화 순위 50가지 - 높은 평점과 조회수를 기록한 영화!

2022 넷플릭스 영화 순위 50가지 - 높은 평점과 조회수를 기록한 영화! 과거부터 꾸준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계셨던 분들은 웬만한 명작과 인기 있는 영화들은 다 봐서 볼 게 없어하는 것 같더라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