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TOP30 (높은 시청률)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높은 시청률)

과거부터 꾸준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계셨던 분들은 웬만한 명작과 인기 있는 드라마들은 다 봐서 볼 게 없어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현재 2024년 4월 평점과 스트리밍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범죄부터 판타지 액션 스릴러 로맨스까지 장르 상관없이 소개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시청률 순위 - 2024년 4월

줄거리와 함께 남긴 평가를 보시고 괜찮은 작품인지 판단해서 감상해 보세요. 넷플릭스 드라마는 신작이 나올 때마다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1. 눈물의 여왕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휴먼, 가족
출연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줄거리: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김지원.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
평가: 👍 남녀만 바뀐 재벌 2세 뻔한 클리셰는 비슷했지만 주연배우 김수현과 김지원 얼굴 연기력 캐미가 정말 좋았고, 사랑의 불시착 만든 작가에 카메오 출연과 분위기도 비슷하고 지루할 틈 없었습니다.

2. 삼체

장르: SF
출연배우: 장로일, 우화위, 천진, 왕자문, 임영건, 리샤오란, 장준녕

줄거리: 1960년대 중국의 한 젊은 여성이 내린 운명적 결정이 시공을 뛰어넘어 현재의 유수 과학자들에게 불가사의한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절친인 다섯 명의 과학자들이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위협에 맞닥뜨리는 넷플릭스 SF 시리즈
평가: 👍 근래들어 진짜 잘 만든 SF 드라마 삼체입니다. 이 정도 퀄리티와 스토리는 역대급이고, 작가가 중국인이라 아쉬웠지만 그걸 떠나 세계관과 작가의 상상력은 놀랍네요. 이걸 영상으로 구현한 넷플릭스라니.. SF 미드 좋아하신다면 꼭 보세요. 근래 방영된 sf류 드라마 중에선 최고입니다.

3. 닭강정

장르: 코미디, 판타지, 미스터리
출연배우: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줄거리: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김유정을 되돌리기 위한 아빠 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안재홍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 드라마
평가: 🤔 드라마 자체가 밝은 느낌이고 색감도 원작을 그대로 살려 알록달록하고 병맛스러우며 웹툰을 보지 않은 시청자 입장에서 전혀 상상이 안 가는 스토리가 다음화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개인적으론 재밌게 봤지만 대중들의 평가에서는 호불호가 있습니다.

 

4. 살인자ㅇ난감

장르: 스릴러, 범죄, 수사, 느와르

출연배우: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 김요한

줄거리: 우발적인 첫 살인 후 연이어 사람을 죽이게 된 평범한 대학생. 자신을 끈질기게 추적하는 형사와 끝없이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한다.

한줄평: 👍 이 작품 만든 작가, 제작진들이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나르시스트 연구를 아주 잘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기 나오는 등장인물 모두 악인분류에 속한 사람들이고 오히려 악인이 악인을 징벌하는 드라마인데, 스토리도 좋았지만 장면 전환이나 연출 진짜 감탄하면서 봤네요. 배우진들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근래 본 OTT 드라마 중에 제일 재밌게 봤어요.

5. 닥터슬럼프

장르: 로맨틱 코미디, 메디컬, 힐링, 가족

출연배우: 박형식, 박신혜, 윤박, 공성하

줄거리: 백억 대 소송과 번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한줄평: 👍 제목만 봤을 땐 일본 만화가 실사로 나왔나?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유명한 그 만화와는 상관이 없고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이라고 해서 영어 그대로 닥터슬럼프라는 제목의 드라마입니다. 박형식 박신혜 주연으로 요즘 푹 빠져보는 로코 드라마예요.

6. 세작, 매혹된 자들

장르: 가상역사극, 로맨스

출연배우: 조정석, 신세경

줄거리: 세상을 어지럽힌 자, 마음을 어지럽힌 자 왕권과 정치적 권력 다툼의 위기에 놓인 임금 이인, 그리고 복수를 위해 그를 미혹하려다 매혹당하고 마는 세작 강희수의 잔혹한 사랑 이야기

한줄평: 👍 이 드라마는 연출이 특히 좋았습니다. 산수화가 떠오르는 한복의 색감과 풍경이 너무 예뻐요. 조정석이야 워낙 연기 잘하니까 믿고 보고, 왕 역할 맡고 있는 최대훈 배우도 지난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코믹 연기 너무 잘 어울렸는데 저런 신경불안적인 연기 완벽하게 할 줄 몰랐네요. 스토리도 일반적인 로맨스는 아니어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7. 아바타: 아앙의 전설

장르: 동양 판타지

출연배우: 고든 코미에, 키아웬티오, 이언우슬리

줄거리: 아바타로 밝혀진 소년이 전쟁에 휩싸인 세계를 구하려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네 가지 원소의 힘을 마스터하고, 자신을 막으려 혈안이 된 무자비한 적에 맞서 싸워야 한다.

한줄평: 👍 원작 애니에서 중요했던 요소들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캐릭터에 따른 배우들 싱크나 연기도 준수하고 밴딩 액션도 좋고, 다만 의상이나 헤어 고증이 코스프레 같은 느낌은 지울 수 없다는 게 아쉬웠지만 연기 잘해서 이 정도면 대만족입니다.

8. 닌자의 집

장르: 액션, 어드벤처, 스릴러

출연배우: 에구치 요스케 , 카쿠 켄토 , 키무라 타에, 코라 켄고

줄거리:위험천만한 삶에서 수년 전 발을 뺀 닌자 일가. 하지만 심상치 않은 일련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삐걱대는 가족 관계 속에서 다시 어둠의 임무로 복귀한다.

한줄평: 🤔 전체적인 느낌은 흥미로운 소재를 가지고 너무 평이하게 만들었다는 느낌이네요 닌자 액션을 기대하고 보는 사람이 많을 텐데 전체적으로 액션이 너무 적고 막판에만 몰아서 넣었다는 느낌입니다. 중후반까진 그냥 가족 드라마 보는 느낌 액션도 초반에는 괜찮았는데 어떻게 된 게 회가 지날수록 허접해져서 같은 드라마 맞나 싶을 정도였고 마지막도 시즌 2를 염두해둬서인지 깔끔하게 끝나진 않습니다. 평이해서 좀 지루할순 있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나름 적절한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론 아쉬움이 많이 느껴지는 작품이었다는 생각입니다.

9. 아이 러브 유

장르: 판타지, 로맨스

출연배우: 니카이도 후미, 채종협, 야마시타 미즈키, 나카가와 타이시

zzz

줄거리: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텔레패스를 가진 주인공이 초 스트레이트 연하 한국인 남성과 사랑에 빠진다! 안타까우면서도 밝은 판타직 러브 스토리!

한줄평: 👍 최근 일본에서 가장 핫한 드라마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이 러브 유 입니다. 일본 방송사 TBS에서 방영중인 작품으로 한국인 유학생이 일본에 가서 일본인 직장인과 만나 사랑을 피우는 러브스토리입니다. 흥행한 이유중 첫번째는 채종협의 우월한 피지컬을 보는게 좋고, 둘째 여주 반응이 재밌어서 좋습니다. 솔직히 채종협 스타일의 플러팅은 한국 여자라면 테니스공 받아치듯 장난 반 진심 반으로 충분히 가볍게 받아칠 수 있는 수준이거든요. 같이 웃고 플러팅 던지면서 진심인지 아닌지 햇갈리게 흔히 밀당이라 하죠. 그런데 일본 여주는 막 어쩔 줄을 모르더라고요. 왜저러지?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일본 여성들은 우리랑 좀 다르네? 하고 알아가는 깨알 재미랄까 극중 채종협이 귀엽네 하는 심정이 한편 이해도 갑니다.

 

10. 선산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공포, 오컬트
출연배우: 김현주, 박희순, 박병은, 류경수, 박성훈

줄거리: 존재조차 잊고 살았던 작은 아버지가 사망한 후 남긴 선산을 상속받고 일련의 불길한 사건을 겪으며 비밀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한줄평: 👍 한국에서 이런 느낌으로 연출된 작품은 거의 처음봤습니다. 넷플릭스에 있는 북유럽 스럴러 보는 느낌으로 뭔가 잔잔하면서도 음악이랑 연출로 긴장감이 시종일관 팽팽합니다. 그래서 지루함없이 몰입해서 볼 수 있었고 으스스함을 시작으로 하여 점점 떡밥과 추리적인 요소를 던지고 흡입력있게 쭉쭉 나아가는게 간만에 나온 웰메이드 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11. 경성크리처

장르: 공포, 스릴러, 액션, 크리처
출연배우: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줄거리: 1945년 봄, 전쟁의 가장 암울한 시기, 살아남는 것이 유일한 목표였던 두 청년은 탐욕이 낳은 괴물과 맞는 이야기.
한줄평: 👍 처음엔 경성크리처에 대한 혹평이 많아서 안보려했는데 한편만 보자는 마음으로 가볍게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모든 에피소드 순식간에 봤습니다. 혹평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오징어게임이나 수리남같은 대작을 기대하고 봤던 분들이고 실망이 클겁니다. 황정민 하정우같은 연기파도없고 오징어게임 같은 새로운 장르도 아니고 그냥 재미있는 괴물 어드밴쳐 정도의 작품이지만, 충분히 개연성 있고 연출력 뛰어난 수작입니다.

12. 나의 해피엔드

장르: 휴먼, 추리, 미스터리, 범죄, 느와르, 스릴러, 복수
출연배우: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깅홍파, 박호산, 김명수

줄거리: 그녀가 진실이라고 믿었던 것이 산산조각 난 후 남은 것은 불행뿐이었다. 진정한 행복을 되찾기 위해 피하고 있던 나를 마주하기 위한 한 여성의 필사적인 몸부림.
한줄평: 👎 고구마 구간 많은 드라마로 심리 스릴러 소설 같아서 추리하며 보는거 좋아하면 추천하고, 답답하고 개연성이 떨어지는 드라마를 싫어한다면 비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의 해피엔드를 보고있으면 스트레스가 쌓이는 느낌이라 도중에 하차했습니다.

 

13. 웰컴투 삼달리

장르: 로맨틱 코미디, 휴먼, 힐링, 일상, 가족
출연배우: 지창욱, 신혜선

줄거리: 한라산 자락 개울가에서 태어난 용과 같은 존재인 삼달이 어느 날 모든 것을 잃고 죽음으로 떨어졌다가 개울을 아끼는 용필의 품으로 돌아와 숨을 돌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다는 이야기입니다.
한줄평: 👍 솔직히 흔하디 흔한 트렌디 드라마인데도 작가님의 필력이 대단하네요. 흔한 소재를 이렇게 가볍고 텐션이 떨어지지 않게 구성하고 풀어내는 게 쉽지 않을 텐데 배우들 캐스팅도 딱 적합하게 된 것이 중요 성공요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신혜선 배우님은 연기스펙트럼이 어마어마하게 넓은거 같습니다. 하는 작품마다 몰입감이 장난 아니어서 항상 믿고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14. 고려 거란 전쟁

장르: 대하사극, 전쟁, 드라마, 액션, 정치
출연배우: 최수종, 김동준, 지승현

줄거리: 최강국 거란과의 26년 전쟁에서 고려를 승리로 이끌고 나라의 번영과 동아시아의 평화를 가져온 고려 황제 현종과 강감찬, 그리고 많은 영웅들의 이야기입니다.
한줄평: 👍 전개도 빠르고 연출이랑 배우들 연기력도 그냥 미친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대조영과 영화 반지의제왕을 합친 느낌을 받았고 흥화진 전투 같은 연출을 할 수 있다는 게 대단하고 처절한 순간을 연기하는 모든 배우, 엑스트라들도 멋있고 오래간만에 가슴이 웅장해지는 사극이라 너무 기쁩니다. 불멸의 이순신 이후에 처음 느껴보는 떨림입니다. 그리고 고려 거란 전쟁의 주인공은 최수종일 텐데 아직 제대로 된 등장씬이 없는 게 32부작의 대하사극의 기대가 큽니다.

15. 마이 데몬

장르: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스릴러, 가족, 드라마
출연배우: 김유정, 송강,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줄거리: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계약 결혼으로 능력을 잃은 진짜 악마 구원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한줄평: 🤔 판타지물에 대한 식상함과 오글거림의 반감이 있었지만 의외로 재밌게 본 드라마. 김유정이 배역에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고 앞으로의 우려라면 가볍게 보고 싶은데 벌써 사연이 있어 보여 중간에 격한 감정씬들이 나오지 않을지 걱정이 드네요.

16. 스위트홈 시즌2

장르: 공포, 스릴러, 다크 판타지, 괴수
출연배우: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진영

줄거리: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의 생존자들과 현수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다른 존재들이 나타나고 미스터리한 현상들이 펼쳐집니다. 새로운 욕망, 사건, 투쟁을 다룬 넷플릭스 시리즈
한줄평:🤔 전작에 비해 스토리가 아쉬웠지만 배우들 연기는 정말 잘하네요. 스토리 풀어나가는 지루함을 연기로 그나마 커버 되는 느낌입니다. 좋아하는 장르고 해서 그냥저냥 끝까지 봐줄만했다고 평가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임박사는 뮤지컬스럽게 연기하는 느낌인데 내 취향은 아니지만 연기는 잘합니다. 참고로 알아보니 이게 시즌 2와 3을 함께 제작했고 시즌 3은 내년 여름에 나오는데 2는 시즌 3을 위한 떡밥이라 시즌 3 나오면 함께 보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17. 밤이 되었습니다

장르: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느와르, 서스펜스, 데스게임
출연배우: 이재인, 김우석, 최예빈, 차우민, 안지호, 정소리

줄거리: 끝이 보이지 않는 미스터리한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2학년 3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한줄평: 👍 초반 1, 2화는 신입배우들 연기와 연출 때문에 조금 유치함이 담겨 진입장벽이 있지만, 3화부터 후반으로 갈수록 세계관 상황 몰입도가 꽤 흥미진진합니다. 룰 파헤쳐보면 마피아 쪽이 매우 불리한 감이 있지만 결말만 잘 내면 일본 특유의 데스 게임 장르에 밀리지 않는 한국의 첫 데스 게임 장르의 작품으로 기억될 듯하네요.

 

18.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장르: 휴먼, 의학
출연배우: 박보영, 연우진, 장동윤, 이정은

줄거리: 정신건강의학과 근무를 처음 하게 된 간호사 다은이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세상과 마음 시린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한줄평: 👍 원작 웹툰으로 한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너무 인상 깊게 본 드라마입니다. 단순 힐링물인 줄 알고 시작했다가 엄청 과몰입하고 같이 울고 웃고 했던 작품으로 정신병과 병동에 대해 깊게 이해하게 되었고 일반인들도 환경에 따라 그 경계에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19. 무인도의 디바

장르: 로맨스, 연예계

출연배우: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치학연, 김주현

줄거리: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의 디바 도전기
한줄평: 👍 박은빈이 박은빈 했다 할 정도로 매번 새로운 연기 하는데도 너무 잘하네요. 더 놀란 건 박은빈 왜 가수 안 했나 할 정도로 2화에서 노래 진짜 잘 불러서 놀랐어요. 원래 톤도 깨끗하고 청아한데 그래서 음색이 가수급. 그리고 1화 서목하 아역으로 이레 배우랑 정기호 아역으로 문우진 배우 등 아역들이 1화만 연기했는데도 몰입감이 진짜 좋았네요.

20. 하이쿠키

장르: 판타지, 하이틴
출연배우: 남지현, 최현욱, 김무열, 정다빈, 서범준

줄거리: 한 입만 먹어도 자신의 욕망을 실현시켜 주는 의문의 수제쿠키가 엘리트 고등학교를 집어삼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한줄평: 👍 전개가 시원시원하고 한치 앞을 예상할 수가 없으며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도 너무 좋아요. 12화에 아 왜 저기서 저런 선택을? 싶은 부분이 있었는데 작가님이 주인공 입장 대변해 적어주신 완벽한 대사와 남지현 배우님의 진심이 담긴 훌륭한 연기를 보면 다 이해가 되도록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서사랑 관계성 같은 것도 정말 잘 쌓아져 있고 저에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작품이었습니다.

21. 혼례대첩

장르: 로맨틱코미디, 시대극, 퓨전사극
출연배우: 로운, 조이현, 박지영, 조한철, 이해영

줄거리: 조선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드라마
한줄평: 👍 오래간만에 그냥 편하게 본 퓨전 사극 드라마 혼례대첩입니다. 드라마가 딱 주인공, 조연 중심이 아니라 엑스트라들도 함께 어우러져서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TV를 보는 시청자가 저기에 있는 기분이 들게 만들고 연출도 귀엽고 무엇보다 감독이 공부 엄청 열심히 한게 느껴졌습니다.

22. 완벽한 결혼의 정석

장르: 회귀, 복수, 계약결혼, 로맨스

출연배우: 성훈, 정유민, 강신효, 진지희, 이민영

줄거리: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의 아찔하고 은밀한 로맨스 복수극
한줄평: 이 드라마에서 여주가 처음 본 배우였는데 연기를 정말 잘하고 스타일링도 비주얼도 모두 너무 찰떡이셔서 계속 보게 됩니다. 배우님 누구신지 검색까지 해서 찾아봤네요. 정유민 배우님 빨간 풍선 드라마에서도 나왔더라고요.

 

23. 힘쎈여자 강남순

평점: 로코, 판타지, 가족, 히어로
출연배우: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 옹성우, 변우석

줄거리: 도봉순의 6촌 동생 강남순과 그녀의 엄마 황금주, 선천적으로 무서운 힘을 타고난 외할머니 길중간이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 *약 범죄의 진실을 파헤치는 글로벌 프로젝트.
평가: 👍 6년 만에 후속작으로 돌아온 힘센 여자 강남순입니다. 도봉순도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 후속작도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전개도 빠르고 연출도 나쁘지 않아서 의외로 재밌게 보고 있고, 결말이 좋으면 칭찬할만한 작품이 될 것 같습니다.

24. 이두나

평점: 로맨스, 청춘
출연배우: 수지, 양세종

줄거리: 도대체 무슨 생각 하면서 살아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평가: 🤔 네이버 유명 웹툰 이두나를 원작으로한 드라마로 수지는 이미지랑 발성 말투까지 작품에 맞게 바꿨는데 이젠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잘하는 만능 연예인이 되었네요. 다만 드라마 자체가 초반부에 버티기 힘든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집중하기 어렵고 오글거리는 대사 때문에 하차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25. 오늘도 사랑스럽개

평점: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출연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줄거리: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를 받은 여자와,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임에도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평가: 👍 원작 웹툰의 분위기와 싱크로율 높은 찰떡 캐스팅으로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 배우와 조연들까지 잘살렸고 특히 강아지를 너무 잘 표현했어요. 색다른 소재의 흥미로운 판타지로맨스로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26. 도적: 칼의 소리

장르: 액션, 시대극, 느와르, 스릴러, 만주 웨스턴

출연배우: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줄거리: 살아남기 위해 반드시 빼앗는다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

평가: 🤔 솔직히 호랑이 CG만 빼면 1화가 제일 매력적이었고, 그 뒤에는 조금씩 지루한 느낌이 있습니다. 2시간짜리 영화로 만들었으면 그런 지루함은 없었을 것 같고 여주의 눈빛 연기가 몰입감이 좀 부족하고, 독립군으로서 역할은 오히려 언년이(이호정)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습니다. 의외로 조연 혹은 단역 연기력이 더 좋은 경우가 많았으며 전체적으로는 좋았지만, 드라마로 제작하는 것보다 2시간 전후 영화로 상하편 만들었다면 스토리가 더 탄탄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27. 너의 시간 속으로

장르: 로맨스, 미스터리, 타임루프
출연배우: 안효섭, 전여빈, 강훈

줄거리: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로맨스
한줄평: 👍 원작인 대만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해서 제작한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 원작대비 분량이 짧기 때문에 스토리가 압축되어서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원작을 이해하고 우리 스타일에 맞게 각색을 잘했던 것 같고 원작이 더 좋다는 사람도, 리메이크가 더 낫다는 사람도 충분히 이해가는 작품이에요.

 

28. 국민사형투표

장르: 스릴러, 느와르, 미스터리, 서스펜스, 범죄, 정치
출연배우: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

줄거리: 사형은 이미 시작됐다 악질 범죄자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한줄평: 👍 요즘 칼부림 사건도 많이 터지고 흉흉한 일들이 발생하고 있는데, 애니메이션 데스노트가 생각나는 시대를 관통한 명작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현재 답답한 대한민국 법 상태에 걸맞은 시원스러운 사이다 작품으로 추천합니다.

29. 힙하게

장르: 판타지, 범죄, 추리, 수사, 로맨틱 코미디
출연배우: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줄거리: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절실히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 자잘한 생활밀착형 범죄를 공조수사하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 수사 활극
한줄평: 👍 힙하게 드라마는 눈이부시게랑 같은 작가님이더군요. 그리고 감독님도 나의 해방일지를 제작한 분이라 기대했었는데 기대만큼 정말 재밌었습니다. 작품에 한지민과 이민기 배우를 캐스팅한 거 너무 좋았고, 사람 마음 절절하게 하고 울리는데 재능 있으신 배우라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네요.

 

당신을 위한 추천글!

 - 2024년 티빙 오리지널 신작 라인업 총정리!

 

2024년 티빙 오리지널 신작 라인업 총정리!

얼마전 티빙에서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다큐멘터리 등 2024년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판타지부터, 법정, 퓨전 사극, 느와르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있어서 넷플릭스 못지않게 많은

dreaminfo.tistory.com

- 2024 디즈니 플러스 인기 콘텐츠 추천 TOP 50 (영화,드라마)

 

2024 디즈니 플러스 인기 콘텐츠 추천 목록 TOP 50 (영화,드라마)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만한 작품을 찾고 있습니까? 이번 포스팅은 국내 포함한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디즈니 플러스 콘텐츠 추천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아래에서 킬러들의 쇼핑몰, 최악의악, 비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