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 추천 26가지 | 2023 앱테크 순위

반응형

오늘은 앱테크에 대한 돈버는 어플을 알아보았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런 앱이 시간낭비라고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아래 어플을 보게 되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예요.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앱, 리워드 참여형 앱, 이벤트 응모, 방치형, SNS 좋아요 등으로 다양하게 돈버는 어플을 추천했습니다.

 

📌2023년 11월 29일 업데이트한 글입니다.

돈버는 어플 추천 리스트

1. 모니모

평점 3.3
설치수 10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월 1만원 적립 가능
다운로드 공식사이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삼성에서 만든 앱테크 어플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모여서 만든 어플입니다. 시사 경제 트랜드를 알려주는 앱이지만 주로 앱테크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걷기 챌린지, 이달의 미션, 기상 챌린지, 출석체크, 30일 개근, 투자공부왕 챌린지, 이벤트 등의 미션을 진행할 수 있어요.

미션으로 포인트와 젤리를 획득하고 교환소에 가서 현금(모니머니)으로 출금 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없이 바로 출금도 가능하며 친구추천을 활용하면 3천원의 가치가 있는 젤리를 얻을 수 있으니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것도 좋아요.

 

한달간 사용해본 모니모 장단점

1. 수수료 없이 출금가능한 유일한 어플

2. 얻은 젤리(돈)로 삼성 펀드 투자도 가능

3. 본인이 삼성 관련 카드나 보험에 가입되어있다면 시너지 효과가 발생!

ㄴ 가입이 안되어있다고 해도 꼼수로 3레벨(1.2배)까지 올릴 수 있음 (구글링하면 나옴)

4. 어플 최적화가 잘되어 있어서 빠르면 1분 이내에 미션 완료함


2. 토스

평점 3.6점
설치수 10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140포인트 (미션으로 월 5천원 가능)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미션으로 돈버는 만보기 앱

토스앱 자체에 있는 기능으로, 캐시워크와 함께 켜놓고 걷기 좋은 어플이에요. 현금으로 출금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시작하는 방법은 토스앱을 실행 > 하단에 있는 '전체' 메뉴로 이동 > '만보기'를 눌러 시작하면 됩니다.

 

하루에 5곳을 갈 수 있는 미션장소가 랜덤으로 선정되는데 거기까지 이동하면 더 높은 미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보기로 하루 최대 140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혜택" 메뉴에서 행운복권, 버튼누르기, 라이브방송, 이번 주 미션 등 다양한 혜택으로 월 5천원 가능합니다.

 

1포인트는 현금으로 1원의 가치와 동일합니다. 출금은 500원 이상 가능하지만 5000원 이상부터는 수수료 없이 무료로 출금 가능하기 때문에 꼭 5000원을 채워서 출금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한달간 사용한 토스 단점

1. 최근 패치가 되어서 만보기 어플로 주는 돈이 반토막 됨

2. 출금시 수수료는 무조건 10% 고정

3. 이런 이유로 다소 아쉬운 어플이 되었지만, 그래도 시간투자 대비 수익성이 괜찮음

4. 이제 출금하는 대신 기프티콘으로 바꿔먹을 생각임.


3. 발로소득

평점 4.2
설치수 1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만보기로 30원 + 주간 미션 대략 1500원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생활 챌린지로 돈버는 어플

발로소득은 특이하게 걷는 미션뿐만아니라 물 먹고 인증, 식물에 물주고 인증, 비타민 먹고 인증 등 생활속에서 좋은 습관을 만들어주는 챌린지로 돈을 줍니다. 주간마다 3가지 미션을 직접 선택하고 진행되며 쉬운건 300원부터 최대 600원까지 다양한 미션들이 있습니다.

 

모은 포인트는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하고 은근 수익성이 높아서 돈버는 어플중 모니모, 토스에 이어서 발로소득까지 3대장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단점도 몇가지 있는데 아래 한달 사용 후기에서 기재했습니다.

 

한달동안 사용한 발로소득 단점

1. 챌린지는 최소 3일 이상 인증해야 완전한 수익을 얻는데, 이게 생각보다 귀찮음

2. 포인트를 기프티콘으로 바꾸는데 비율이 좀 안좋다 (와퍼주니어 가격이 5천원인데, 포인트 7100원 사용)

3. 그래도 한달에 와퍼주니어 사먹을 돈 버는듯


4.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평점 3.5
설치수 5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150포인트 (월 8천원 가능)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광고 없이 심플한 만보기 앱

개인적으로 다이렉트로 보험 가입한다고 우연히 깔았다가 만보기가 있는 걸 알게 됐는데 토스 만보기와 비슷하게 깔끔하고 광고도 없어서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6000보 걸으면 30포인트가 적립되고 출석체크로 10포인트까지 적립해서 하루 4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만보기 외에도착한 운전 미션으로 출퇴근시 100포인트 적립과 건강관리 등 추가 포인트 미션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의 파란색 동그라미 (착한 생활 시리즈)에서 위에 소개한 미션들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1원의 가치가 있으며 쌓은 포인트로 삼성몰에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주의: 포인트를 쓰려면 삼성화재에 가입해야 됩니다.

 

한달 사용한 후기

1. 개인적으로 만보기 + 출석체크 2개만 하고 끔 (대략 60에서 90포인트)

2. 수익성은 아쉽지만 겸사겸사 다른 만보기 어플과 함께 사용하기 좋았다


5. 지니어트

평점 3.5
설치수 50만+
하루 최대 적릭금 240포인트 (퀴즈가 많을땐 300포인트 가능)
다운로드 사이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만보기 및 체중 식단입력으로 돈벌기

매일 만보 걸으면 100포인트가 적립되며, 앱에서 식단작성시 90원 적립되고 체중 입력시 30원 그리고 물섭취시 20원 적립 등 여러가지 미션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용돈퀴즈로 추가 포인트 가능한데 퀴즈가 많은 날은 하루 200포인트도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기프티콘으로 구매 가능하며 1대1 비율은 아니고 2,800포인트 = 2,000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6. 캐시몽

평점 4.5
설치수 1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없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X, PC로 가능

나온지 4년 된 혜자 리워드 돈버는 어플

캐시몽은 어플 설치, 네이버카페 가입, 트위터 팔로우, 디스코드 채널가입,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추가, 뉴스 채널 구독, 회원가입, 좋아요 등으로 돈벌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이 많습니다.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면서 10초도 걸리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짬짬이 포인트 쌓기 좋은데요.

 

특히 장점으로 미션을 수행해서 얻은 포인트를 1대1 비율로 현금화가 가능하고, 하루 10분 정도 투자해서 10만원정도의 수익을 한달만에 얻을 수 있었습니다. 4년동안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안정성은 보장되어 있는 것도 장점이고요.

 

단점으로는 이것저것 설치하고 가입하는 미션을 많이 하다 보면 핸드폰 화면이 꽉 차고 어지러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메인폰이 아닌 서브폰으로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7. 캐시워크

평점 4.3점
설치 10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100캐시 (1만걸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걸어서 돈 벌 수 있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는 기본적으로 만보기 기능을 통해 걸은 거리를 측정하고, 이를 측정해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캐시는 일반적인 현금화하지 못하고 애플리케이션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브랜드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같은 상품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각종 이벤트나 미션을 진행하며, 이를 완료하면 추가적인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션은 걷기, 운동, 체중 관리 등의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걸음수를 비교하며 경쟁하고 성장을 응원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캐시워크는 하루 최대 100 캐시를 적립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운동 기록을 저장하고, 이를 통해 운동 추적과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다만 타 어플에 비해 광고가 많아서 배터리 소모가 큰 편입니다.

 

한달 사용 후기

1. 꼬박꼬박 100원씩 얻는건 좋았다

2. 하지만 1원씩 누르는것도 귀찮고 팝업 광고도 계속 나와서 기프티콘 하나 바꾸고 바로 삭제함.


8. 애니핏플러스

평점 4.1
설치 1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60포인트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운동 기록미션으로 돈벌기

애니핏플러스도 삼성계열 어플로 첫 가입시 건강체크가 진행되는데 거기에 성별과 나이 몸무게 등을 입력하면 10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걷기 달리기 자전거 미션을 수행하면 각각 포인트가 지급되며 만보기는 8000걸음에 5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영양제 복용으로 1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그리고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그동안 모은 포인트는 전체메뉴의 "애니포인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거나 보험료 납부에 도움도 줄 수 있습니다. 포인트 교환 비율은 1대1 입니다.

 

한달 사용한 후기

본인이 지금 만보기 어플 여러게 돌린다면 이것도 추가하세요. 어플 접속해서 60포인트 받기 5초만에 누르고 바로 끄면 됩니다.


9. 슈퍼투데이

평점 4.8점
설치수 1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 없음
다운로드 공식사이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이벤트 응모로 돈버는 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응모에 당첨되면 기프티콘을 받는 방식으로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등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응모 종류는 팔로우 및 댓글 작성이나 설문 참여를 통해 추첨으로 받게 됩니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당첨 인원 천명 이상으로 필터링하여 검색하시면 좋습니다.  이렇게 받은 기프티콘을 딱히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는 슈퍼투데이 홈페이지 쿠폰장터에서 판매하고 현금화하거나 저렴하게 올라온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 h.point

평점 4.0
설치수 500만+
하루 최대 포인트 100젤리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현대그룹에서 운영하는 앱테크 어플

현대백화점 통합 포인트 적립 어플인 H.POINT에서 만보기와 출석체크 퀴즈 등으로 젤리(포인트)를 얻어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상품권 교환, hamall, 그리팅, 현대백화점 등에서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은 만보걸음 출석체크 설문 및 퀴즈참여 알파뱃(룰렛) 등이 있으며 그 외 현대 계열사(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주유소)에서 결제하거나 구매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11. 챌린저스

평점 4.3점
설치수 1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평균 1천원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건강한 습관 지키기 챌린지로 돈 버는 어플

챌린저스 돈버는 앱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최소의 참가금액을 내고 진행 중인 챌린지(목표)를 달성했을 때 참가금액 및 상금 추가로 받는 방식입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챌린지를 참여하여 달성률에 따라 돌려받는 돈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달성했을 시 추가로 얻는 금액도 상당히 높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챌린지를 진행할 수 있는데, 아침 7시 일어나기, 일기 쓰기, 아침밥 챙겨 먹기, 운동하기, 만보 걷기, 블로그 글쓰기, 청소하기 등 내가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고 수행완료 할 때마다 인증샷을 올려서 수행하면 됩니다.

 

달성률에 따라 수익률이 차등 지급되는데 100% 달성하면 참가금액 전액환급 + 추가상금을 얻게 됩니다. 85% 이상 달성시 참가금액만 전액환급 받게되고 85% 이하는 달성률만큼 돈을 받게 됩니다.

 

반응형

 


12. 슈퍼워크

평점 3.9
설치수 10만+
하루 최대 포인트 200포인트 (절만으로 줄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하루 200포인트 지급되는 만보기 앱

그동안 만보기앱 중 개인적인 기준으로 가장 깔끔하고 수익률이 높았던 슈퍼워크입니다. 하루 만보당 200포인트가 지급되고 월 6000포인트 획득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근 업체가 힘들어졌는지 현재는 지급되는 포인트가 절반으로 줄어서 매우 아쉽습니다. 수익 높은 만보기 최애앱이었는데 100포인트가 줄어버리다니.. 그래도 걸을 때 부가적으로 포인트를 얻기 위해서 다른 만보기와 함께 켜놓는 것을 추천드려요.

 

한달 사용후 단점

이것도 다른 만보기와 함께 사용하려고 몇주 사용하다가 지웠습니다. 100원 받으려면 총 3번의 광고를 봐야하는데 1분이상 끌수도 없는 동영상 광고가 풀화면으로 나오고 매번 기다리기 힘들어서 삭제했습니다.


13. 넥슨플레이 

평점 3.6
설치수 5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 없음
다운로드 공식사이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게임 퀘스트 달성해서 돈버는 어플

넥슨플레이는 게임 퀘스트 미션과 팝업광고 그리고 출석체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포인트 상점에서 넥슨 캐시 교환 또는 랜덤박스를 돌려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 처음 설치하면서 잠금화면 켜기가 체크하는 게 있는데 잠금화면을 풀 때마다 배너광고가 보이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지만 불편함 때문에 저는 꺼두었습니다.

포인트 적립메뉴에서 퀘스트 목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보상이 높은 퀘스트는 특정 넥슨 게임을 플레이하고 조건에 도달해야 완료가 됩니다. 시간적 투자가 있지만 확실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1만원부터 2만원까지 포인트 보상이 주어지며 1대1 비율로 캐시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카드 신규가입, 리서치 설문조사, 상담신청, 회원가입 등으로 얻는 포인트도 평균 1천원가량 지급될 정도로 보상이 짭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넥슨게임을 하고 있다면 넥슨플레이 앱을 강력 추천해요.


14. 뷰업

평점 3.4점
설치수 5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없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X (사이트로 가능)

인스타, 유튜브 좋아요 댓글로 돈버는 앱

뷰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에 각종 채널과 페이지에 구독 좋아요 댓글 달기를 통해 돈버는앱 입니다. 상대방에게 팔로우, 좋아요, 구독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 환급은 획득 기준으로 1개월 이후부터 가능하고 3만원 이하 환급은 수수료 없이 가능합니다. 

 

시작하기 전 본인의 진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승인받고 진행합니다. 유령 계정은 승인받기 어렵고 본계정으로 하기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부계정을 따로 하나 만들어서 1주에서 2주 정도까지 하루에 사진 한 장씩 올리고 승인 신청하면 됩니다.

 

참고로 욕심을 부려서 너무 빠른 속도로 하면 계정이 잠금 되어버리니 1분에 최대 5개 이하로 작업을 해주는게 좋으며, 하루동안 몰아서 작업하지 말고 30분에서 1시간 정도 텀을 두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15. 헤이폴

평점 3.3점
설치수 5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없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설문조사로 돈버는 앱

헤이폴은 설문조사에 참여해 돈버는앱으로 설문 한건당 최소 3원에서 1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완료까지는 대략 10초에서 30초 정도 걸립니다. 헤이폴도 마찬가지로 기프티콘으로 구매도 가능하고 5만 포인트를 쌓을 시 OK캐시백으로 바꾼 뒤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진행하는 방법은 투표 메뉴를 보면 새롭게 올라온 설문 투표 리스트들이 보이는데 원하는 설문에 참여만 하면 바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웬만하면 모든 투표에 다 참여하는 것이 좋으며, 자주 사용하는 메일에 등록하여 새로운 설문조사에 늦지 않게 참여하는 것도 중요하겠습니다.

 

보통 설문투표는 포인트가 5원 이하로 낮은 편인데 이런 부족한 포인트를 보충해줄 수 있는 메뉴가 바로 서베이입니다. 참여만 해도 최소 300포인트 이상 주기때문에  강력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출석체크, 미션 등 다양한 돈버는 메뉴가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는 것도 좋아요. 


16. 아이나비 에어

평점 4.3점
설치수 5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50캐시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돈 버는 네비게이션 앱

아이나비 에어는 운행거리만큼 캐시가 적립되는 돈버는 내비게이션 앱입니다. 화물차, 택시기사, 장거리 출퇴근을 하는 분들에게 더욱 유용한데요. 1킬로에 1캐시가 적립되고 최대 50캐시를 모을 수 있습니다. 안전운전만 켜놓아도 적립이 됩니다.

 

이외에도 캐시 더 받기라는 메뉴가 있는 여기서 신규가입하거나 필요한 물건을 구입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추가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서 짬날 때마다 진행하면 수익이 쑥쑥 쌓입니다. 얻은 캐시로 편의점 기프티콘,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주유권, 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7. 퀘스트 마인

평점 4.5점
설치수 1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없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X

자동사전예약 및 채굴로 돈버는 앱

퀘스트 마인 앱은 코인 캐기, 황금곡괭이, 광물, 퀘스트, 친구 초대, 충전소, 채굴 타임, 랭킹전 등으로 돈버는앱인데 특정 게임 미션을 클리어하고 사전예약, 충전소로 다이아를 얻는 것이 가장 효율 좋습니다. 

 

출금도 잘되고 골드와 다이아(현금) 전환 비율은 100:0.95이며 출금 시 10프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다만 곡괭이 등과 같이 서비스 다이아를 얻는 시스템도 많기 때문에 할만합니다. 


18. 타임캐시

평점 4.5
설치수 5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없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X

스마트폰 방치시켜도 돈이 벌리는 앱

타임캐시는 스마트폰을 방치하면서 돈을 모으는 방식의 앱입니다. 몇개월 정도 해서 대략 1만원 이상 수익을 얻었습니다. 장점은 방치형 답게 시간을 잡아먹지 않는 부분인데요. 한 시간 정도의 간격으로 자동 응모하는 이벤트와 랜덤 하게 진행되는 무료 캐시 언박싱이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를 얻고 싶으시다면 한시간에 1번씩 앱을 열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가 포인트 획득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화면을 꺼놓은 상태에서도 진행되기 때문에 시스템이 매우 간단합니다. 투자하는 시간에 비해 얻는 수익이 나름 짭짤해서 강력 추천드리고 싶네요.


19. 돈농사

평점 4.5
설치수 10만+
하루 최대 적립금 제한없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X, PC로 가능

방치형으로 돈버는 앱테크

오늘 소개한 앱중에서 가장 돈을 벌기 쉬운 돈농사 앱입니다. 방치형이고 조금 느리게 쌓이는 건 단점이지만, 쉽게 이용권 등을 교환할 수 있으므로 적극 추천합니다. 1원에 1000게임머니 이고 핸드폰을 꺼놔도 적립이 되는 방식입니다.

 

게임처럼 아이템도 존재하는데 화면 우측에 네잎클로버 아이템은 1시간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걸 사용할때 마다 머니 생산량이 250% 증가합니다. 그리고 나무에 선물상자가 생기는데 이 상자에서 랜덤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시 생산량 100%가 한달간 지속되기 때문에 지인 또는 부모님 핸드폰으로 서로 초대하는 방식으로 하면 좋으며, 그 외에도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는 메뉴가 있으니 들어가서 미션을 수행하고 진행해보세요.


20. 머니키보드

평점 4.7점
설치수 100만+
하루 최대 적립금 100포인트 (미션 추가적립가능)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X, PC버전

타자치면 돈이 쌓이는 앱

검색, 카톡, 인스타, SNS 등을 머니키보드로 타자를 입력하면 돈이 적립되는 앱 입니다. 머니키보드를 설치하고나면 6가지 자판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쿼티, 천지인, 나랏글 등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100글자를 작성할때마다 1원의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이렇게 1만글자를 입력하면 하루 최대 1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출석체크와 미션, 충전소, 쇼핑, 영상, 추천인을 통해 추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얻은 포인트는 쇼핑 메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금화는 불가능하지만 네이버페이 충전권, 치킨, 커피,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외 돈버는 앱 설명은 간략하게 적었습니다. 


21. L.POINT (충전소)

다운로드: 공식사이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 엘포인트는 출석 같은거 보다는 충전소에 있는 미션(구독, 어플설치 등)으로 돈버는게 좋습니다.

- 이런 미션하는 어플들이 몇 개 소개했는데 엘포인트가 적립금이 높아서 이걸 최우선 순위로 미션해요.

- 약 한 달 간 5천 원 모았고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22. 신한 쏠 (만보기)

다운로드: 공식사이트,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 이거 때문에 신한 계좌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 은행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심심할 때 들어가서 만보기도 하고 이벤트 참여해서 포인트 조금씩 모으면 적금 넣으실 때 보태서 넣을 수 있어요.

- 다른 만보기 어플이랑 함께 켜서 1석 2조의 적립 효과를 누려보세요.

 

23. 헬피 (출석체크)

다운로드: 공식사이트안드로이드앱스토어

 - 출석체크 50포인트, 댓글 5포인트 (하루 최대 15포인트), 글 작성 10포인트 (하루 최대 10포인트)
 - 플러스로 매월 이벤트 진행해요.
 - 기프티콘 수수료 없어서 좋습니다.

 

24. 오베이 (설문조사)

다운로드: 공식사이트안드로이드앱스토어
- 10초 이내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100원씩 포인트 적립
- 하루 평균 5개에서 10개까지도 가능
- 컬쳐랜드 상품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교환가능

25. 엠브레인 패널 파워 (좌담회)

다운로드: 공식사이트안드로이드앱스토어
- 설문조사 앱인데 본인이 서울에 산다면 좌담회 강력추천드림
- 좌담회 종류는 시스템에어컨 사용자 인터뷰, 주방용품 관련 좌담회, 화장품 구매 관련 좌담회 등이 있음
- 이런 좌담회 단가는 평균 5만원 이상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25. 패널나우 (설문조사)

다운로드: 공식사이트안드로이드앱스토어
패널나우는 설문조사 참여로 50P에서 많게는 750P까지 얻음 (가끔 올라옴)
- 고정수익으로 자동 출석체크 1P 퀵서베이 3P 댓글 1P 하루에 5원 가능
- 10일 20일 30일에는 빵빵데이 포인트 30P를 얻을 수 있어요.
- 2000원부터 수수료 없이 출금됩니다.

 

여기까지 돈버는 어플 추천과 앱테크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더 좋은 앱을 알게 된다면 빠르게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2023 쌀먹게임 추천 20가지 - 거래량 많은 게임

이 글은 쌀먹게임 추천을 정리한 글입니다. 쌀먹 뜻은 게임에서 벌은 재화를 팔아 현금화시키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부정적인 말이지만 최근에는 용돈벌이, 부업 정도로 인식이 바뀌었

dreaminfo.tistory.com

 

챗GPT (ChatGPT 4) 사용법 & 탈옥하기 2023

분야에 상관없이 무엇이든 알려주는 챗GPT(ChatGPT)를 준비했습니다. 처음 테슬라 창업자 일론머스크가 오픈AI(GPT-3 언어모델)을 만들었고 여기서 파생되어 챗GPT가 탄생했습니다. 지식을 주고받는

dreaminfo.tistory.com

 

2023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TOP6

2023 무료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TOP6 과거에만 해도 음악 사이트가 많지 않아서 벅스와 멜론 정도만 알려지고 주로 이용했다면 요즘은 플로, 유튜브 뮤직, 지니, 바이브 등으로 많은 음원 플랫폼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