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TOP5 (컴맹도 가능)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해도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시간을 오래 투자하지 않고도 작지만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이 부업들이 익숙해지고 자기만의 노하우가 쌓이게 되면 월평균 1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꾸준히 벌 수 있습니다.

1. 경품 응모 이벤트

경품 응모 이벤트에 사연을 보내거나 댓글, 퀴즈, SNS 팔로우 등을 통해 응모하고 당첨되면 현물로 된 상품을 받는 방식입니다. 경품은 주로 상품권과 기프티콘이 많으며 운이 좋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냉장고 등의 가전제품도 받을 수 있으며 이것을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 판매해 현금화 시킵니다.

요즘은 경품 응모 이벤트를 한곳에서 모두 볼 수 있게 정리해놓은 사이트가 있어서 간편하게 클릭만으로 다양한 응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품 응모 사이트: 이벤트 하우스슈퍼투데이


2. 지식인 룰렛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과 답변, 초이스 질문 등 상관없이 3개 등록할 때마다 룰렛권 1장씩 발급됩니다. 룰렛에는 내공 100점, 네이버페이 100원, 500원, 1000원, 5000원, 10000원이 있습니다. 보통 100원에서 500원 당첨이 많고 5천원과 1만원 당첨은 사실상 수백번 돌려야 한번 얻을 정도네요.

네이버 포인트를 현금화는 할 수 없지만 쇼핑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시간남을 때마다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으면서 소소하게 용돈벌이하기 좋습니다.

📌지식인 룰렛 사이트: 네이버 지식인


3. 뉴스픽

뉴스픽에서 제공하는 뉴스들을 블로그나 SNS 커뮤니티 등에 링크를 공유하고 다른사람이 이 클릭하면 나에게 수익이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평균적으로 1클릭당 2원에서 5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꿀팁을 드리자면 클릭률이 높은 40대 이상의 연령층을 주 타깃으로 잡고 오픈 채팅방이나 페이스북 밴드 등에서 트로트 관련 연예인과 정치 관련 기사를 올리면 됩니다. 초반에는 노하우가 부족해 몇십원 단위로 수익이 잡힐 텐데 조회수 높이는 방법을 계속 연구하다보면 하루에 기사 4개정도씩 올리면서 1주일 정도에 2만원 정도 벌 수 있습니다.

📌뉴스픽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4. 블로그 체험단

체험단은 크게 방문형, 배송형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방문형은 맛집, 뷰티샵, 숙박 등에서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고 후기를 블로그에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배송형은 무료로 물품을 받고 리뷰 작성하면 되는데, 돈으로 받는건 없지만 잘 활용하면 생활비를 확 줄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그램 위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규 블로그, 신규 인스타그램은 당첨 확률이 희박하기 때문에 본인 집에 있는 기기와 상품 음식을 가지고 리뷰를 작성하여 어느정도 채워놓고 체험단 신청을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겠죠?

📌체험단 사이트: 티블, 놀러와체험단


5. 앱테크

앱테크는 사실 집에서 하기보다는 외출했을때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누구를 기다리는데 시간이 남는다 싶을때 짬짬이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면 좋은 방법입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걷기, 클릭하기, 설문참여하기 등으로 하루 10분 정도만 투자하면 100원 200원씩 차곡차곡 쌓입니다.

앱테크 어플은 수백개가 있으며, 그중에서 어떤 어플의 수익성이 높은지 추천해놓은 글이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교통비라도 벌어보세요.

 

📌앱테크 사이트: 바로가기

 

 

2023 쌀먹게임 추천 28가지 - 거래량 많은 게임

이 글은 쌀먹게임 추천을 정리한 글입니다. 쌀먹 뜻은 게임에서 벌은 재화를 팔아 현금화시키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부정적인 말이지만 최근에는 용돈벌이, 부업 정도로 인식이 바뀌었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