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프트 서치 사용법 (Prompt Search)

반응형

오늘은 스테이블 디퓨전 webui와 흡사한 기능을 가진 프롬프트 서치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프롬프트 서치는 영어로 되어있지만 한국인이 만든 곳이고 처음엔 ai 그림에 대한 프롬프트와 부정프롬프트 그 외 값만 공유하는 곳이었는데 얼마 전에 Generate 메뉴가 생기면서 그림도 생성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프롬프트 서치 가입하기

1️⃣ 사이트 링크로 이동해서 우측 상단 Sing Up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인증 필요없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2️⃣ 로그인을 완료하면 상단 메뉴 Generat (BETA)로 들어가면 Text to image와 image to image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우선 Text to image로 들어가서 그림을 만들어볼 겁니다.

 

3️⃣하단으로 내려 아래 마이너스와 플러스 이미지를 찾아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 사진처럼 로라, 모델, 프롬프트, 네거티브 프롬프트, 그 외 여러 옵션 입력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프롬프트 서치 사용법

1️⃣처음 하는 분들은 무엇을 선택해고 입력해야 되는지 막막할 겁니다. 메뉴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델: 메인으로 사용되며 전체적인 그림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로라: 모델의 작업을 보조하는 느낌으로 기존 모델 그림에 캐릭터와 그림체를 덧씌우는 작업을 한다.

* 만들고자 하는 모델과 로라를 한 번씩 클릭하면 아래 프롬프트에 추가된다. (참고: 모델은 필수, 로라는 굳이 안 해도 되고 여러 번 선택하면 태그가 중복생성 되니 1번만 선택)

 

 

프롬프트: 생성하고 싶은 그림 값을 입력

부정 프롬프트: 생성되지 말아야 될 그림 값을 입력

선택했던 값(로라, 모델)이 아래 프롬프트와 모델 해쉬에 입력된 모습.

 

2️⃣그 외 입력사항은 프롬프트 서치 메인화면으로 이동해서 다른 사람이 공유한 값을 그대로 복사+붙여 넣기 적용시키고 옵션도 비슷하게 세팅 후 하단 compute를 누르면 그림 생성을 시작합니다.

 

3️⃣아래처럼 화면이 보이면 대기열에 등록한 것이니, 기다리지 말고 새로운 그림을 다시 만들러 이동하세요. (뒤로 가기 해도 상관없음)

 

4️⃣최대 6개까지 그림 생성 대기열에 등록되며 상황에 따라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5️⃣제가 만든 결과물인데, 실패한 원인 중 하나는 실사모델 칠아웃을 선택했지만 프롬프트는 애니 그림 값을 복사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래걸릴 것 같아서 옵션값을 낮춰서 진행했더니 이렇게 나왔네요. 여러분들은 이런 부분에 주의하시고 진행하세요.

 

🔥이글도 추천합니다

 

최신 AI 그림 사이트 TOP27 (무료 인공지능 AI)

오늘은 학습하는 인공지능 AI가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AI는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웹툰과 게임 일러스트와 같이 그림을 본업으로 삼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

dreaminfo.tistory.com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용법 & 활용법 - 무료 AI 이미지 생성!

이번에 소개하는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마이크로 소프트 브라우저 bing에서 출시한 AI 이미지 생성 플랫폼 입니다. 100% 무료로 생성 가능하며 DALL·E 2를 기반으로 텍스트를 입력하면 고퀄리티의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