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저니 AI 가입 및 사용방법 2023 (미드저니 애니버전)

반응형

오늘은 미드저니의 애니메이션 버전인 니드저니 AI를 준비했습니다. 디스코드로 가입하고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식은 기존의 미드저니에서 했던것과 똑같이 진행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니드저니 가입과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니드저니 AI 가입하기

 

바로 니드저니 사이트로 이동후 아래로 화면을 내려 '지금 시작하세요'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디스코드에 가입하세요'를 선택한뒤 디스코드 로그인 및 초대수락을 완료합니다.


2. image-generation에서 이미지 생성

디스코드 내 메뉴에서 image-generation를 찾아 들어갑니다.

채팅창에 명령어 /imagin을 입력하고 생성할 이미지 프롬프트를 적고 엔터를 하면 생성이 시작됩니다.


3. 프롬프트 입력방법

우선 화질이나 조명 같은 부분은 다른 유저들이 올린 프롬프트를 염탐하고 필요한것만 복사하고 사람이나 인물 애니메이션 캐릭터같은 경우는 구글번역기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인물관련 프롬프트 예시:

double exposure photographic of female with pale skin who has fiery hair with water elemental dress and female with dark skin who has icy hair with fire elemental dress (물 원소 드레스를 입은 불 같은 머리를 가진 창백한 피부를 가진 여성과 불 원소 드레스를 입은 얼음 머리를 가진 어두운 피부를 가진 여성)

 

화질관련 프롬프트 예시:

Photorealism, photorealistic, ultra-detailed, 16k hyper quality, cinematic lighting (초현실적, 포토리얼리즘, 포토리얼리스틱, 울트라 디테일, 16k 초고화질, 시네마틱 조명)


4. 나온 결과물 수정

프롬프트 입력후 기다리면 4개의 그림이 생성되는데 아래 U1부터 U4까지는 1번에서 4번까지 그림중 하나를 선택해 화질을 업스케일링 하는 기능 입니다. 반대로 V1에서 V4는 선택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재생성하는 기능입니다.


5. 유료구독

가입후 무료서비스를 모두 사용하면 유료구독을 해야 그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료구독은 채팅창에 /subscribe 명령어를 입력후 링크를 클릭하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료구독 3가지 플랜이 있으며 8달러 베이직플랜,  24달러 스탠다드플랜, 48달러 프로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료결제가 부담스럽다면 아래 👇 다른 AI 그림 사이트도 참고해보세요

 

최신 AI 그림 사이트 TOP32 (무료 인공지능 AI)

오늘은 학습하는 인공지능 AI가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AI는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웹툰과 게임 일러스트와 같이 그림을 본업으로 삼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

dreaminfo.tistory.com

 

미드저니 ai 사용법 (무료 서비스)

오늘은 그림 생성하는 인공지능 AI 중 하나인 미드저니를 소개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그램 생성 프로그램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 작품을 얻을 수 있어서 webui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최근까지

dreaminfo.tistory.com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사용법 & 활용법 - 무료 AI 이미지 생성!

이번에 소개하는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마이크로 소프트 브라우저 bing에서 출시한 AI 이미지 생성 플랫폼 입니다. 100% 무료로 생성 가능하며 DALL·E 2를 기반으로 텍스트를 입력하면 고퀄리티의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