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린 그림을 AI 그림으로 바꾸는 사이트 Drawit art

반응형

오늘 소개하는 Drawit art은 사용자가 그림판에 간단한 스케치를 그리면 AI가 인식하여 고퀄리티 이미지로 변환하도록 설계된 웹사이트입니다. Next.js 13, Chakra UI 및 Leap Remix API를 활용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럼 어떻게 시작하는지 아래에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직접 그린 스케치를 AI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사이트

Drawit art 사이트로 이동해서 그림판처럼 생긴 하얀색 배경에 스케치를 그리면 됩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Drawit art는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로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 https://www.autodraw.com/)

 

드로잇 아트 홈페이지에 들어왔다면 흰색 그림판에 원하는 그림을 스케치합니다. 못그려도 상관없는데 저는 산과 강이 함께 있는 풍경을 만들고자 아래와같이 스케치를 했습니다.

 

어느정도 스케치를 완료했다면 하단에서 그림체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첫번째부터 순서대로 동물, 아키텍처, 아트 스타일, 예술 스타일, 자연, 기술중에 그림에 어울리는 그림체를 하나 선택합니다.

 

저는 자연: 풍경을 선택했고 그후 sumbit를 눌러서 제작을 요청했습니다. 그럼 1분정도 대기시간이 있고 그동안 AI가 멋진 그림을 완성시켜나갑니다. 아래사진이 바로 제 스케치를 활용한 대자연의 풍경입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지우게가 없어서 수정하려면 전부 지워야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을 못그린다면 디테일한 부분의 표현이 어렵습니다.

 

* 로컬 환경에서  Drawit art를 이용하고싶다면 깃허브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글도 추천드립니다.

- 미드저니 ai 무료 사용법 (프롬프트, 명령어)

 

미드저니 ai 무료 사용법 (프롬프트, 명령어)

오늘은 그림 생성하는 인공지능 AI 중 하나인 미드저니를 소개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그램 생성 프로그램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 작품을 얻을 수 있어서 webui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최근까지

dreaminfo.tistory.com

-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AI 이미지 생성하기 (2023)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AI 이미지 생성하기 (2023)

2023년 3월 16일부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AI 이미지를 생성하는 게시판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용되는 소스는 AUTOMATIC1111과 stable-diffusion-webui의 오픈 소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