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에포나 의뢰 추천 및 우선순위, 핵심정리!

반응형

로스트아크 에포나 의뢰 추천 및 우선순위, 핵심정리!
매일 캐릭마다 3번을 진행할 수 있는 에포나 의뢰 추천 및 우선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한지 얼마안된 뉴비분들이 종종 눈앞에 보이는 보상만 주는걸로 착각을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하루에 한번씩 평판을 차곡차곡 쌓다보면 최종보상으로 섬의마음, 성향물약, 미술품, 거인의심장, 오르페우스 별 등을 얻기때문에 하루에 캐릭터별로 3회씩 빼먹지말고 꼭 진행을 하셔야 됩니다.

★가장 중요한 로스트아크 에포나 의뢰 첫번째 '수집품'

수집품에는 거인의심장, 섬의마음, 위대한 미술품이 있으며 로스트아크를 원활이 플레이하기위해 필수로 얻어야 되는 수집품 입니다.  한 캐릭당 3회씩 가능하며 다른캐릭터와 중복으로 클리어시 1일 1회가 최대라 수행횟수가 오르지 않기때문에 서로다른 퀘스트들을 다양하게 수행하셔야 합니다. (서로 가까운 지역 위주로 묶어서 진행하면 좀더 시간을 효율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이벤트로 퍼주는 에포나 즉시완료권은 특정 시간때에만 진행할 수 있는 두키 섬, 잠자는 노래의 섬, 스산한 밤안개 퀘스트 등이나 클리어 시간이 오래걸린다 싶은 에포나 위주로 사용해주시면 유용합니다. 

반응형

★두번째로 중요한 성향증가물약과 특성물약증가 퀘스트 입니다.

성향은 담력과 매력 친절 지성이 있으며 NPC와 대화하고 호감도를 쌓기위해 필요한 필수 물약 입니다. 성향 커트라인이 있어서 경우에 따라 NPC와 호감도 쌓기가 불가능한 부분이 있기 때문이죠.

특성은 치명 신속을 우선적으로 수행해주세요! 스킬포인트도 꼭! (나머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음)

★세번째는 해적주화를 얻을 수 있는 로스트아크 에포나 의뢰 추천 입니다.

해적주화 사용처는 섬의마음, 거인의심장, 룬, 선원, 선박 업그레이드 등에서 사용되며,
최종적으로 필요한 물품들을 얻기위해서는 해적주화 갯수는 20만개가 있어야 합니다.

개개인마다 필요한 에포나 의뢰가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 중요도는 여기까지가 맞는것 같네요. 이외에도 기타 보상이 궁금한 분들은 단축키 Alt + J를 누르고 평판 현황으로 이동해서 돋보기를 눌러보면 어떤 보상이 나오는지 정확히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다른 로스트아크의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드려요👇

 

로스트아크 꼭 알아야 할 용어 정리 32가지 - 버스용어, 경미참, 트라이 반숙, 숙코 등

뉴비도 꼭 알아야할 로스트아크 용어 정리 32가지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도 있지만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분들은 갑작스럽게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스

dreaminfo.tistory.com

 

로스트아크 소서리스 점화 레이드 스킬트리 - 극한의 데미지!

로스트아크 소서리스 점화 레이드 스킬트리 - 극한의 데미지! 얼마전 로스트아크에 신규 직업 소서리스가 출시하여 이제 한달 가까이 되었습니다. 오리지널 마법사의 직업으로 출시 전부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