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어빌리티스톤 세공 각인 꿀팁(시뮬레이터 돌파고)

반응형

로스트아크 어빌리티스톤 세공 꿀팁(시뮬레이터 돌파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인을 맞추는데 있어서 가장 최우선적으로 세팅해야되는 로스트아크 어빌리티스톤 세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공에 성공할때마다 확률이 줄어들고 실패하면 확률이 다시 늘어나는 시스템때문에 아무생각없이 진행하면 실패할 확률만 올라가기때문에 어느정도 원리와 진행방법을 알아야 됩니다.

     

    내 캐릭터는 무슨 각인이 필요해? (링크참고)

    엑셀표 링크(클릭)

    우선 캐릭터마다 주각인과 부각인으로 정해놓고 어빌리티스톤을 경매소에서 구매하게 됩니다.

    딜러는 보통 원한을 첫번째로 하고 두번째로는 정기흡수 또는 각성 등등 다양합니다. (위에 직업 각인표를 살펴봐주세요)

    그리고 세번째 성공할때마다 감소하는 수치는 이동속도나 방어력감소 공격속도를 주로 선택해주시면 좋습니다.

     

     

    로스트아크 어빌리티스톤 세공할때 국룰!!

    혹시몰라서 준비해본 돌파고 ▶ 링크 ◀

    위 사진에 설명해놓은 확률은 바로 로스트아크 시뮬레이터(돌파고)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해가 살짝 안되신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첫번째가 주각인이면 75% 65%일때 눌러주면되고 만약 다 성공해서 확률이 55%가 되었다. 그러면 부각인을 55%때 눌러주고 또 성공해서 45%까지 확률이 떨어졌다 하면 3번째 감소 능력을 45% 이하에서만 누르면 끝.

    이 규칙은 확률에 대한 최적화로 분석된 값 이지만 모든 게임의 확률이 그러하듯 운빨이 강력히 존재합니다. 그러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적당히 어빌리티스톤 세공을 즐겨주세요.

     

     

    1415 이후 무조건 77각을 깍아야 한다?

    본인의 스펙이 1415 이상이라면 엔드스펙 세팅이라 최소 7/5각은 깍으셔야되며 다른 악세나 장비에서 충당하게 됩니다.(돈이 많이듬). 비용을 아끼고자 한다면 무조건 7/7 돌을 뽑아야 합니다. 그런데 경험상 7/7돌 깍으면서 운빨을 믿기보다 그냥 전설각인서 적당한거 사서 세팅 하는게 더 쌀경우도 많았습니다. (운빨ㅈ망겜)

     

     

    1415 이하는?

    1415 이하이신 분들은 거처가는 어빌리티스톤이기 때문에 6/6돌이면 충분하고 6/5도 무난히 사용가능합니다. 그러니 여기에 너무 큰돈 쓰시지 마세요~ (운 없어도 3~5번 깍다보면 얻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