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하이퍼 익스프레스 - NEW 캐릭터 직업 추천 (업데이트 완료)

반응형

로스트아크 하이퍼 익스프레스 - NEW 캐릭터 직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진행하는 로스트아크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접었다가 복귀하는 유저와 다른게임에서 넘어오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 사람이 더욱 붐빌 예정이고 저도 새로운 캐릭터 육성에 벌써부터 기대반 설램반 심장이 두근두근 하고 있습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 기간은?
1차 7월 7일부터 ~ 9월 15일까지, 2차 8월 11일 ~ 9월 29일까지
1차 지급된 점핑권은 점핑(1302) + 하이퍼익스프레스(1415) 서로 다른 캐릭터에 사용가능 이라 사실상 2장 지급되었습니다.
또 스토리 익스프레스가 하나 주어졌는데, 신규캐릭터를 생성해 1렙부터 스토리 보면서 보상도 물약, 실링 재료 보상 얻는 방식입니다.
2차 점핑권은 8월 11일에 신규 마법사 캐릭터 소서리스와 함께 지급됩니다. (1302까지 레벨업하는 점핑 1장 입니다.)

본론으로 넘어와서 로스트아크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 추천 입니다! 
다른게임도 그렇겠지만 유독 로스트아크는 커뮤니티마다 직업순위가 이게 맞다 저게 맞다 의견 충돌이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자료만 준비한게 아니라 여러 커뮤니티를 돌면서 정보를 얻었고 그 정보를 모두 올려볼까 합니다.

(가장 최신 업데이트버전+)

(소서리스 출시 이후 직업별 인구증가 비율+)

반응형

● 첫번째는 체력과 방어력 통계치 입니다.

이것저것 따지지않고 캐릭터 체방으로만 봤을때 아무래도 체방이 높으면 높을수록 물약값 절약과 생존에 유리하겠죠?


● 두번째는 로아 갤러리에 새롭게 올라온 캐릭터 티어표.

1티어
고기로드, 바드

​1.5티어
​​홀리나이트, 전태로드

2티어
버서커, 인파이터, 리퍼, 건슬링어, 창술사

3티어
배틀마스터, 스카우터, 블래스터, 아르카나, 호크아이, 블레이드

4티어
데모닉, 기공사, 스트라이커, 서머너

5티어
디스트로이어, 데몬헌터



● 세번째 전직업 티어표

● 네번째로 벨패 직후 나왔었던 직업표

위에 올린 4가지의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티어표를 보았을때 공통적으로 상위권에 속해있는 몇몇 직업들은 아무래도 레이드할때 파티원으로 속해 있으면 서포터로 든든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유저들끼리 인식이 이렇다 할뿐이지 정말 딜이 우수하다. 완전 사기캐릭이다 하는것은 아닙니다. (벨런스 나름 좋은게임)

하위 순위권에 박힌 캐릭터도 어떤 손가락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서 딜을 잘 넣을 수 있고 하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고 선택은 본인이 해보고 진짜 재밌다. 본캐로 하고싶다. 하는 직업을 하이퍼 익스프레스로 선택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