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1레벨부터 ~ 1302 레벨 까지 가이드 (업데이트 완료)

반응형

로스트아크 1레벨부터 ~ 1302 레벨까지 가이드 (업데이트 완료)

얼마 전 로스트아크에서 업데이트 및 개편으로 1티어와 2티어 구간의 변동사항이 있어서 새로운 글로 1레벨~ 1302레벨까지 올리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익스프레스로 1렙부터 진행하시는 분들도 똑같이 적용되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참고로 250렙때 착귀템사서 한방에 올리는 강화 방법은 막혀서 아래의 루트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1부터 ~ 50렙까지 (아르테미스 ~ 아르데타인)

진행순서는 아르테미스를 시작으로 루테란 토토이크 애니츠 아르데타인 베른 북부까지이며 처음부터 끝까지 메인 퀘스트(파랑)로만 진행하면 되는데, 49렙에서 경험치가 부족할 수 있어서 애니츠부터 + 아르데타인까지 있는 서브퀘스트(노랑)도 같이 진행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로 성장 재료 아이템을 따로 챙겨주지 않고 아래와 같이 확률 조정되어 쉽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요약: 서브퀘스트(노랑)는 애니츠부터 ~ 아르데타인까지만 해주면 된다.

 

 

50레벨부터 ~ 302 템레벨 까지 (베른 북부 ~ 슈샤이어)

베른 북부에서 슈샤이어까지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우편으로 염원 장비(302) 아이템을 보내줍니다. 염원 장비를 장착하고 베른북부로 이동하여 카오스 던전(공명)을 돌아서 강화재료를 파밍하고 모든 장비 8강을 목표로 계속 강화해 나갑니다. 카던 외 재료수급은 가디언 토벌, 에포나의뢰로 얻을 수 있어요.
- 요약: 우편에서 받은 염원장비 8강까지 올려라.

 

반응형

 

302렙부터 ~ 600렙 까지 (로헨델 ~ 욘)

모든 장비를 8강으로 완료하면 460이 되고 로헨델로 입장이 가능해 집니다. 이때부터 15강을 목표 하루에 2번 베른북부 카오스 던전 및 에포나 및 가디언 토벌을 진행(재료수급)해주고 남는시간은 로헨델 ~ 욘 메인스토리를 진행해주세요.

15강을 완료해서 아이템 레벨 600이 되면 욘 카오스 던전을 돌 수 있게 됩니다. 욘에서 '믿음' 장비를 파밍하여 15강 염원장비를 '믿음장비'로 계승을 해줍니다 (장비재련 NPC에서 계승할 수 있습니다)
- 요약: 염원장비 15강까지 올린뒤 욘 카오스던전에서 파밍하고 얻은 '믿음 장비'에 계승시켜라.

 

600 레벨부터 ~ 960 레벨까지 (욘 ~ 페이튼)

계승시켜서 강화가 떨어진 '믿음 장비'를 8강으로 다시 올려줍니다. 그럼 아이템 레벨이 960이되고 페이튼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이후 위에서 설명한것과 똑같이 메인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믿음장비'를 15강까지 목표로 달려가야 합니다.
-요약: 강화 떨어진 '믿음 장비'를 8강까지 올리고 페이튼 메인 스토리 진행하면서 15강을 목표로 달려라.

 

960 렙부터 ~ 1302 레벨까지 (페이튼 ~ 파프니카)

믿음 장비 15강을 완료했으면 템 레벨 1100이 되었을 겁니다. 그때부터 파프니카 메인 퀘스트로 진행할 수 있고  빠르게 클리어합니다. 그후 파프니카 별1 카오스던전에 입장하여 차원장비(파랑)을 파밍후 계승시킵니다.(카던 딱 1판만 돌아주세요) 그 다음엔 '차원장비'를 모두 6강으로 강화해준 뒤 달1 카오스던전을 돌고 '비틀린 차원의 장비'(보라)를 파밍후 계승! 이후에는 아래글에 이어서 설명해놓았습니다.
-요약: 파프니카 메인 퀘스트를 우선적으로 완료 > 그리고 카던 별 1에서 '차원 장비'파밍후 계승 6강으로 > 카던 달1 뒤틀린 차원의 장비(보라)를 파밍후 계승.

 

[1302 이후 ~ 1415 레벨까지는 아래 공략을 참고해주세요!]

 

로스트아크 점핑 1302 이후 1415까지 - 최적화 장비강화 계승 방법

로스트아크 점핑 1302 이후 1415까지 - 최적화 장비강화 계승 방법 요즘 새로운 뉴비들과 접었던 유저들이 대거 복귀하면서 로스트아크가 엄청 북적북적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