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 '래더전용' 룬조합(룬워드) 아이템

반응형

최근 2022년 4월 29일자로 래더 오픈일이 확정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시작하자마자 스탠으로 시작되었고 ​래더는 시작되지 않았기에 ​스탠이지만 래더 아이템을 가질 수 있게 ​래더 시스템도 적용이 되었습니다. ​만약 래더가 시작된다면 ​레거시도 그랬고 디아3도 그랬듯이 스탠과 래더가 분리가 되겠지요. (확정은 아닙니다.) ​그럼 더 이상 래더용 룬워드 제작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래더용 룬조합을 알아보시죠.

 

* 래더란?

시즌 개념으로 스탠이라는 영구적인 서버(지금 우리가 플레이하는 서버)가 있고 래더라는 시한제한(4~6개월정도) 서버가 있습니다. 스탠과 래더의 캐릭터는 서로 못 만나고 래더는 시작하면 모두가 맨땅에서 다시 시작하는 대신 새로운 룬조합이나 아이템이 추가되고 그런 시스템이죠. 래더의 기간이 끝나면 거기서 먹은 아이템과 캐릭터는 스탠으로 합쳐지고 얼마 후에 새로운 래더가 열립니다.

 

🔥 2.4 패치후 신규 래더전용 룬워드 보기 🔥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 패치 룬워드 총정리 (래더 전용)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 패치 룬워드에 대한 정보 입니다. 4월 15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패치가 적용됐습니다. 기존에 테스트 서버에서 적용됐던 내용들 중 일부는 래더 전용 콘텐츠라 현재 본

dreaminfo.tistory.com

 

1. 모서리 / 상점

재료: 보우, 크로스보우 / 3소켓

룬: 티르+탈+앰

상점이용시 필수템인 모서리가 래더용 룬워드입니다. ​(상점 물품 가격 15% 하락 옵션) 상점 이용 시 사용할 수 있게 꼭 구비해 두시길 바랍니다. 재료는 액트1 상점런을 통해서 요구 민첩이 낮은 3소켓 활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영혼 (스피리트)

재료: 검 / 방패 / 4소켓

룬: 탈+주울+오르트+앰

정말 이 룬조합으로 이런 효과가 나오나 싶은 최강의 가성비 종결 아이템 영혼입니다. 부캐릭터를 키울 때 꼭 필요하고 졸업템 먹기 전에도 끼고 다니는 영혼도 래더가 시작되면 만들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필요수량만큼 꼭 만들어 두시길 바랍니다.

 

3. 통찰 / 마나회복

재료: 폴암, 지팡이 / 4소켓

룬: 랄+티르+탈+솔

필수템 중의 하나인 통찰입니다. ​통찰도 래더용 룬워드입니다. ​캐릭터당 하나씩만 있으면 되는 거 아냐? 하실 분도 있으시지만 통찰 아골(아이언 골렘)을 쓰시는 강령분들은 래더 시작 후​ 통찰 수급을 못할 수도 있으니 적정수량 만들어 두시기 바랍니다. ​

 

* 통찰 아이언 골램이란?

바닥에 통찰을 버려놓고 아이언 골렘으로 만들면 통찰의 오오라가 적용되는 아골이 생성됩니다. 이 아골은 죽기전엔 사라지지 않고 (수수께끼가 없다면 벽에 걸려 버그로 사라지기도 합니다.) 죽기전까진 재접속해도 살아있어요. (단 아이템에 붙은 아이언골렘 스킬로 만든 통찰 아골은 재접속시 사라집니다.)

 

4. 조화 / 달려오라

재료: 보우, 크로스보우 / 4소켓

룬: 티르+아이드+솔+코

부캐릭터 키울 때 달려오라 스왑용으로 유용한 조화입니다. ​한두개 만들어두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맨땅 아마존도 사용 가능하며 신념으로 넘어가기 전까지 사용합니다.

 

5. 순종 / 용병

재료: 폴암 / 5소켓

룬: 헬+코+주울+에드+팔

대상의 방어력 -25%, 강타 확률 40% 옵션이 있어 용병에게 무지막지한 공격력을 안겨주는 순종입니다. ​소모성은 아니니 적정수량 만들어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6. 서약 / 바바

재료: 검, 도끼, 메이스 / 4 소켓

룬: 샤엘+풀+말+룸

바바 키울 때 쓰려고 두개 만들어둘 요량입니다. ​만드실 분들은 만들어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고작 저룬들을 넣고 파괴 안됨 옵션이 붙다니 정말 사기급 아이템인 듯. (무형 아이템에 제작)

 

7. 인내 / 용병 & 아마존

재료: 갑옷 / 4소켓

룬: 엘+솔+돌+로

피해 +300% 증가 옵션이 있어 물리딜 위주의 캐릭터&용병 종결 갑옷 인내입니다. ​주로 질딘, 휠 바바, 신뢰 마, 늑드루가 착용하며 ​래더가 시작하면 더 이상 만들 수 없어 연기나 배신을 입혀야 될 수도 있겠네요. 

 

8. 무공 / 용병

재료: 폴암 / 4 소켓

룬: 베르+말+베르+이스트

무공 장착 시 선고 오라가 적용되는데 적의 화염/번개/냉기 저항을 -85%, 방어력 -85%를 깎는 효과가 있어 용병 졸업 템입니다. ​이제 새로 유입되는 분들은 래더에서 시작하지 않는 이상 ​무공을 제작할 수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9. 드림

재료: 투구, 방패 / 3소켓

룬: 이오+자+풀

요즘 한창 많이들 하신다는 드림입니다. ​장착 시 15 레벨 신성한 충격 오라가 적용되고 투구 + 방패를 착용하면 합산되어 30 레벨의 오라 효과가 적용됩니다. 때문에 드림 2부위를 착용하고 걸어 다니기만 하면 몬스터가 녹아내리기 시작합니다.

 

10. 불사조

재료: 방패 / 4소켓

룬: 벡스+벡스+로+자

속죄 오라 효과로 체력/마나를 자동으로 흡수하기 위해서 착용하는 졸업 템 불사조입니다. ​10리뎀만 붙어도 쓰기엔 문제가 없죠. ​래더가 시작되면 불사조도 영혼도 만들 수 없으니 ​방패는 꼭 만들어 둬야겠습니다.

 

11. 신뢰 / 아마존

재료: 보우, 크로스보우 / 4소켓

룬: 오움+자+렘+엘드

파낙이라고 불리는 광신 오라 옵션 덕분에 높은 피해량과 공격 속도를 확보할 수 있어서, 공속 프레임을 맞추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아마존의 워너비 신뢰입니다. 래더용 룬워드이니 새로 키우는 아마존은 래더에서 키우셔야겠네요.

 

이상으로 자주 쓰이는 디아블로2 래더용 룬조합을 알아보았네요. 이중에서 다른 래더용 룬워드는 차치하고서라도​ 아골용 통찰을 소모하시는 강령술사분들은 ​통찰 여분을 지금부터 좀 재고 확보를 해두셔야 할거 같네요. 저도 열심히 만들어서 창고에 쌓아 두는 중

 

룬 시세가 궁금하다면?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용한 링크 모음 (룬시세, 애니참, 횃불, 주얼, 나눔 등)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면서 유용히 써먹을 수 있는 링크 사이트를 몇가지 소개드릴까 합니다. 필요한 룬워드를 제작하기위해 구매를 해야되는데 시세를 모르면 호갱을 당할 수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