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1시즌 맨땅 추천 캐릭터(직업)

반응형

4월 29일 드디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1시즌 오픈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래더 1시즌을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별 맨땅으로 육성하기 쉬운 빌드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첫캐릭은 무조건 소서리스(원소술사)로 시작하는건 알겠지만 어떤 빌드로 가야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히드라 오브 소서

1. 원소술사 (히드라 오브소서)

첫번째로 키우는 맨땅 캐릭터이며 현재 떠오르고 있는 히드라 오브소서와 파블오브소서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2.4 패치로 버프를 얻어 기존보다 쉬운 레벨링과 파밍이 가능해진 히드라 오브 소서를 좀더 강추해드려요. 육성 가이드를 보면서 순서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노바소서 아이템, 스킬트리 (2022 ver)

 

2. 성기사 (피스트딘)

두번째 캐릭터로는 성기사를 추천합니다. 성기사도 마찬가지로 이번 패치로 새롭게 떠오른 피스트딘, 해머딘 빌드 입니다. 피스트딘은 해머딘급으로 떡상을 하여 맨땅으로도 가능해졌지만 지옥난이도 액트2의 힘든구간이 생기기 때문에 지옥 바알까지 해머딘으로 밀어버리고 플레이하다가 본격적으로 파밍을 시작할때 피스트딘으로 전환하여 진행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팔라딘 햄딘 룬워드 정리 - 초반/중반/후반

 

3. 아마존 (물리 활아마)

아마존은 첫캐릭으로 육성이 가능할정도로 상향되었습니다. 초반에는 폭발화살과 빙결 화살을 사용하는 2원소 활아마로 플레이하다가 나중에는 물리 활아마로 전향해서 플레이하는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하지만 높은 컨트롤을 요구하기 때문에 뉴비와 복귀유저에게는 비추천 드립니다. 육성방법은 아래 영상 3분부터 시작하니 참고하면서 레벨업을 해보세요.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창아마존 라스마 빌드 스킬트리, 아이템 세팅 (2022)

 

4. 강령술사 (본네크)

강령술사는 본네크로 노말까지 클리어 후 조폭네크로 변환하여 진행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패치 이후 맨땅으로 육성하는 가이드가 없어서 강령술사의 어떤 변경점이 있는지 분석하는 영상으로 대체했습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조폭네크/독넥 육성 (아이템,스킬트리)

 

5. 드루이드 (엘리드루)

드루이드는 기존에도 좋았던 엘리드루를 추천합니다. 맨땅가이드를 보면서 차근차근 레벨업해보아요.

 

6. 암살자 (극트랩씬)

암살자는 킥트랩씬과 극트랩씬이 있지만 맨땅으로 진행시 난이도가 비교적 쉬운 극트랩씬을 추천드립니다. 킥트랩씬은 집행자 룬워드와 강타 확률이 붙은 아이템을 착용해야 진행이 원활하기 때문에 육성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반대로 극트랩씬은 간단한 아이템 세팅후 레벨만 높으면 진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육성가이드는 2분 부터 레벨업을 시작합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랩 어쌔신(트랩씬) - 아이템/ 스킬트리 가이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