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르 AI 태그 사용법 2023

반응형

최근 인벤에서 새로생긴 기능으로 특정 태그 단어를 입력하면 ai가 입력된 태그를 기반으로 그림을 그려주는 기능을 가진 부에르 AI 입니다. 태그 도우미가 있어서 다른곳에서 했던것 보다 비교적 수월하게 그림을 생성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바로 시작해보세요.

1. 인벤 사이트에 접속 해서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 하세요.


2. 튜토리얼, 팁 모음 등을 먼저 살펴본 후 '그림 그리기' 메뉴를 선택해 들어갑니다.

 

3. '태그 도우미'를 선택하면 테마, 머리/얼굴, 시점, 동작, 의상을 모두 고르세요. (태그 입력을 누르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4. 태그가 아닌 원본 이미지를 토대로 다른그림으로 변경하고싶다 하면 "이미지를 AI 이미지"로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때 원본 보존률을 높힐수록 비슷한 사진이 나오고 낮을수록 랜덤한 이미지가 생성됨)


5. 하루 3회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그 이후 부터 '베니'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베니를 획득하는 방법은 인벤 마블, 게시물 작성, 사전예약, 출석체크, 순위투표 등이 있습니다.

🔥이글도 추천합니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AI 이미지 생성하기 (2023)

2023년 3월 16일부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AI 이미지를 생성하는 게시판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용되는 소스는 AUTOMATIC1111과 stable-diffusion-webui의 오픈 소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dreaminfo.tistory.com

 

노벨 AI 무료 사용법 2023

오늘은 애니 라이트노벨 그림 생성으로 유명한 노벨 AI 사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노벨 ai는 무료 사용이 불가능하며 최소 10달러는 구독해야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에서 회

dreaminfo.tistory.com

 

미드저니 ai 사용법 (무료 서비스)

오늘은 그림 생성하는 인공지능 AI 중 하나인 미드저니를 소개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그램 생성 프로그램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 작품을 얻을 수 있어서 webui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최근까지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