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예능 프로그램 추천 TOP 20 (2022년)

반응형

오늘은 재밌게 봤거나 보고 있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상파보다 공중파에서 재밌는 예능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어서 모르고 지나치고 있는 작품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진짜 괜찮은 것들로만 추려서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유튜브에서 검색해보면 하이라이트 영상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데 그것들만 모아서 봐도 좋습니다.

 

1. 청춘 MT

90년대나 가능한 지상파 방송국 권력으로 소집 가능한 시대의 청춘 톱스타들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예능 프로그램 청춘 MT입니다.  출연하고 있는 배우진은 구르미 달빛, 이태원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들로 요즘에는 불가능한 캐스팅이라 생각했는데 앞으로 이렇게 눈이 즐거워지는 프로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2. 뿅뿅 지구오락실

tvN에서 방영했던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은 나영석 PD와 안유진, 이영지, 미미, 이은지가 뭉쳐 진행되었던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입니다. 신서유기 여자편 느낌으로 4명의 멤버가 절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재밌기는 한데 계속 보고 있으면 저까지 기가 빨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나게 웃으며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딱 보기 좋은 작품입니다.

3. 오버 더 톱

우승상금 1억원을 걸고 진행되는 국내 팔씨름 챔피언을 가리는 서바이벌 대회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스포츠에 관심도 없었는데 우연히 채널 돌리다 보게 되었다가 빠져들었네요. 덩치 큰 사람을 여리한 체격의 사람이 팔씨름으로 이기고 팔씨름계에서 나름 유명세 있는 사람들이 서로 견제하는 모습이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입니다. 팔씨름이 단 몇 초 만에 승부가 나서 엄청 스피드하고 덩치 큰사람이 의외로 지고하니까 지루할 틈 없이 스릴이 넘치네요.

4. 나 혼자 산다

제목 그대로 혼자 살고 있는 연예인의 일상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다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입니다. 현재 고정 MC로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키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고정 외 매주 다른 게스트가 출연하여 색다른 모습들이 연출되기 때문에 평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할 때 챙겨보는 편입니다.

5. 텐트밖은 유럽

스위스, 이탈리아 등 유럽 이곳저곳을 자유롭게 여행하며 소개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출연진으로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고 방송은 예능적인 재미고 뭐고 다 떠나서 주변 풍경만으로 정말 반은 먹고 들어가더군요. 방송으로만 봐도 그런데 직접 저 풍경을 눈으로 보는 출연자들은 기분이 어떠할지 부럽습니다.

6.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은 나 혼자 산다와 비슷한 느낌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른 점이 있다면 출연하는 연예인과 매니저의 케미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있겠네요. 고정 MC는 이영자, 유병재,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7.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심리상담사로 활동하는 오은영의 리포트 결혼지옥 입니다. 최악의 남편, 최악의 아내의 일상 생활을 관찰하고 심리와 갈등, 고민 등을 분석해 해결해 나갑니다. 이거 보면서 세상에 이런저런 사람들, 부부들이 많구나 싶었고 저런 상담을 받으면서 서로에 대해 더 잘 알아갈 수 있는 시점이 되는 것도 좋겠구나 싶어서 자주 보고 있습니다.

8. 신발 벗고 돌싱포맨

결혼했지만 마음이 맞지 않아 이혼하고 돌아온 남자 연예인 4명이 뭉쳐서 진행하는 신발 벗고 돌싱 포맨입니다. 멤버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이며 주 내용은 멤버 집, 게스트 집에 가서 노가리 떨며 밥 먹고 소소한 이야기를 하며 수다 떠는 방송입니다. 멤버들의 입담과 센스, 케미가 좋아서 한번 보면 시간이 순삭 되네요.

9.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유명 연예인의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고민을 털어놓고 오은영 박사와 출연진(정형돈, 이윤지, 박나래)이 함께 대화하며 심리 파악 후 심리 처방하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입니다. 실제 생각해왔던 빛나는 연예인들의 이미지와는 다른 어두운 내면의 모습들을 알게 되어 좋았고 나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구나 하는 공감대도 형성됩니다.

10.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조세호가 MC를 맡아 진행되는 길거리 퀴즈 토크쇼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입니다. 유명 연예인뿐 아니라 정치인, 스트리머, 일반인 등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초청해 가볍게 근황 토크하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매주 찾아보진 않지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배우나 스트리머 등이 나올 때면 다시보기로 찾아보거나 유튜브로 꼭 보게 되는 것 같아요.

11. 용감한 형사들 2

전직 강력반 형사와 함께 실제 있었던 범죄현장의 진실을 쫓는 프로그램 용감한형사들2 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범죄 수사물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그것이 알고 싶다도 매주 챙겨보고 추적 60분도 엄청 많이 봤는데, 이 프로그램은 담당 형사분들이 출연하셔서 그런지 더 현장감 있고 몰입도가 상승됩니다. 개인적으로 사형제 폐지론에 가까운 입장인데 이런 사건을 볼 때면 정말이지 사형제가 우리나라에도 필요하다는 생각도 들었고 흉악범들 이야기 볼 때마다 유족들 생각하면 참 마음이 아픕니다.

그 외 추천하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리스트

12.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13. 골 때리는 그녀들

14. 바퀴 달린 집

15. 솔로 지옥

16. 나는 솔로

17. 하트 시그널

18. 고딩엄빠

19. 환승연애

20. 핑크 라이

 

🔥이글도 추천드려요

 

티빙 드라마 추천 TOP30 (2022년)

오늘은 OTT 플랫폼에서 넷플릭스 다음으로 점유율이 높은 티빙 드라마 추천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주로 tvN과 JTBC에서 제작된 드라마를 볼 수 있으며 제일 저렴한 1개월 구독료가 7,900원으로 상당

dreaminfo.tistory.com

 

2022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순위 50가지 - 높은 평점과 조회수를 기록

2022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순위 50가지 - 높은 평점과 조회수를 기록 과거부터 꾸준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계셨던 분들은 웬만한 명작과 인기 있는 영화들은 다 봐서 볼 게 없어하는 것 같더라

dreaminfo.tistory.com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40가지 - 역대급 웃음이 나오는 영화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40가지 - 역대급 웃음이 나오는 영화 날씨도 덥고 외출하기도 무서운 요즘에는 자연스럽게 넷플릭스에 접속하는 것 같습니다. 평소 즐겨보는 취향은 액션과 스릴러였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