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코 AI 사용법 무료 이미지 생성 2023

반응형

미드저니와 흡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료 라스코 AI에 대한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디스코드에서 진행되며 대기없이 바로 로그인해서 진행할 수 있으니 지금 시작해보세요.

 

1. 라스코 AI 사용법

라스코 AI 사이트 메인화면을 보면 갤러리와 디스코드를 들어갈 수 있는 2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갤러리는 다른 유저들이 만든 그림을 볼 수 있으니 추후 확인해보시고 우선 디스코드를 가입해봅시다.

 

2. 이미지 생성 명령어

라스코는 /gen 이라는 명령어에 프롬프트를 입력해 생성합니다.

 

3. 원하는 모델 메뉴 선택

좌측에 있는 애니믹스, 툰믹스, 리얼리티, 핸믹스 등의 모델을 선택하여 /gen: 영어로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1분 이내에 멋진 이미지를 생성시킬 수 있습니다.

 

4. 모델별 비교

툰믹스: 만화 같은, 애니메이션 같은 이미지

 

드림 셰이퍼: 실제 그림과 같은 좋은 인물 사진

 

rpg: RPG 캐릭터용 이미지

 

henmix_real: 실제 사진처럼 보이는 이미지

 

Realistic_vision: 실제 사람처럼 보이는 이미지

 

애니메이션 믹스: 만화풍 일러스트

 

lyriel: 초상화 및 전체 길이 애니메이션 스타일 사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landscapes mix: 자연, 풍경, 도시를 묘사하기에 적합한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counterfeit: 고품질 애니메이션 스타일 모델

 

5. 가격

현재는 베타기간중임으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매일 100크레딧이 제공되고 이미지 생성당 4개의 크레딧이 소모됩니다. 매일 25개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으며 부족하다 싶으면 디스코드 아이디를 추가로 만들어 사용하기도 됩니다.

 

 

6. 결과물

여러분도 충분히 아래와 같은 멋진 이미지를 생성해 내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된 공지사항을 우선 정독하시고 천천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다른 AI도 추천합니다

 

부에르 AI 태그 사용법 2023

최근 인벤에서 새로생긴 기능으로 특정 태그 단어를 입력하면 ai가 입력된 태그를 기반으로 그림을 그려주는 기능을 가진 부에르 AI 입니다. 태그 도우미가 있어서 다른곳에서 했던것 보다 비교

dreaminfo.tistory.com

 

아숙업(askup) 사용법 - 카톡에서 챗GPT 사용하기

이번 포스팅은 카톡에서 챗GPT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아숙업(askup)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84만명이 등록해서 사용중인 서비스로 친구추가후 1대1 대화를 통해서 챗봇과 채팅을 시작하는

dreaminfo.tistory.com

 

미드저니 ai 사용법 (무료 서비스)

오늘은 그림 생성하는 인공지능 AI 중 하나인 미드저니를 소개합니다. 현재까지 나온 그램 생성 프로그램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 작품을 얻을 수 있어서 webui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최근까지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