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먼치킨 하렘 애니 추천 50가지 - 모두가 부러워하는 하렘

반응형

오늘은 새로운 장르는 아니지만 미쳐 정리를 하지 못했던 먼치킨 하렘 애니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우선 먼치킨은 벨런스를 파괴하는 사기 캐릭터를 말하고 하렘은 여자에게 둘러싸인 꿈같은 이야기를 말하죠. 이 두 가지가 섞인 장르인 만큼 다소 경계가 애매한 작품들도 있기 때문에 그 점 양해 바라며 대략 45가지의 애니 추천을 나열해 보았어요. 앞에 순번은 의미가 없는 숫자이기 때문에 그냥 차례대로 취향에 맞는 작품을 찾아 검색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2023년 6월 21일 최종 업데이트

 

1. 회복술사의 재시작

장르: 판타지, 회귀, 복수, 피카레스크

이번 하렘 애니는 말이 필요없는 명작 중에 명작 회복술사의 재시작입니다. 지금까지 봤던 애니 중에서도 가장 수위가 높았습니다. 매화마다 *스하는 장면을 무조건 포함하고 있으며 주인공이 회복술사이지만 간지가 작살납니다. 이 애니가 2기가 나온다면 본사 앞에 가서 108배를 올리고 싶을 정도네요. 앞으로도 다시 안 나올 명작이니 혹시나 안본 사람이 있다면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2.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장르: 이세계 전생, 하렘, 판타지, 슬로우 라이프

2023년도에 챙겨보는 애니 3종은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터무니없는 스킬로 이세계 방랑밥, 해고당한 암흑병사의 슬로우한 세컨드 라이프 이렇게 챙겨보고 있네요. 식상한 이세계 먼치킨물이 아니라 흥미롭고 퀄리티도 나름 괜찮아서 마음에 드는 듯합니다. 그런데 원작보다 순한맛으로 만들어진 부분은 살짝 아쉬웠어요. 원작에서는 마치오가 아기 임신하게 되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애니판에서는 그런 내용은 나오지 않을듯 싶네요.

3. 개가 되었더니 좋아하는 사람이 날 주웠다.

장르: 러브 코미디

비가 오는 날에 깨어나보니 밖에서 개가 되어서 깨어났는데, 구해준 사람이 학교에서 좋아했던 여학우. 그래서 그 여자애 집에서 산다는 내용입니다. 근데 개 이름이 또 포치타라니! ​아무튼 한편에 12분정도로 짧게 진행되는데 수위 높은 스토리와 괜찮은 작화, 준수한 성우의 연기력으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4. 부덕의 길드

장르: 판타지, 러브 코미디

회복술사의 재시작 감독이 만든 코노스바의 어른 버전인 부덕의 길드 애니입니다. 코노스바랑 차이가 있다면 여기의 주인공은 카즈마랑 달리 진지하다는 것. 전체적인 내용을 짧게 정리하면​ 몬스터 잡는데 실력 좀 있는 남주인공에게 차례차례 여자 파티원들이 추가되는데 이 멤버들은 다들 뭔가 어설프고 몬스터에게 언제나 당하고 당하는.. 그런 작품입니다. 무검열 버전으로 보면 다 보이는 듯합니다.

 

5. 여친, 빌리겠습니다

장르: 러브 코미디, 성장

보통의 하렘물 주인공들이 대부분 답답하고 찌질하게 나오지만, 이 애니는 남주가 진짜 상식 밖으로 받아들일 수 없을 정도의 최악으로 찌질하고 그걸 또 여주가 그걸 받아주는 걸 보면서 암 걸리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그림체가 준수하고 히로인 여캐들이 이뻐서 보는 재미가 있고 소재도 생각보다 신선해서 나름 볼만하다고는 생각했습니다. 최근 2기 나왔는데 똑같이 주인공 답답하네요. 3기도 나온다는데 진짜 계속 이런 식으로 하다가는 제가 암 걸려서 죽을 것 같아요.

 

6. 투 러브 트러블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SF

남자라면 꼭 시청해야 되는 애니 투 러브 트러블. 시도 때도 없는 노출은 기본이며 진짜 1분에 한번씩 서비스씬이 나옵니다. 다만 이 작품은 남주가 진짜 역대급 발암을 보여줍니다. 그러니 시청할 때 옆에 타이레놀 한알씩 챙겨놓고 감상하세요. 줄거리는 남주가 고백을 잘못해 버려서 데빌룩 성의 차기 왕위계승자가 되면서 생기는 일입니다. 다만 애니가 오래되어서 작화도 조금 오래된 느낌인데 작화가 오래된 게 싫으면 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부터 시청하셔도 됩니다.

7. 전투원, 파견합니다!

장르: 판타지, 하렘, 코미디

전투원 파견합니다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코노스바) 만든 작가 아카츠키 나츠메의 후속 작품입니다. 코노스바와 비슷한 이세계물로 작가가 같아서인지 공통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먼저 주인공측 등장인물중 중2병 캐릭터가 있다는 것, 주인공이 쓰레기 짓을 한다는 것, 이상한 종교가 있는것들 등 많은 공통점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두 작품 모두 비슷하게 코미디적인 전개가 시도떄도 없이 나와 읽는 내내 웃음이 빵빵 터지면서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8. 금장의 벨메이유

장르: 판타지 배틀, 학원물

남주가 소환한 악마 누나가 상당히 매력 있게 나오는 작품. 스토리는 마법 학원에 다니는 남주가 소환 마술에 성공하지 못해서 유급을 당하기 일보 직전이었는데 우연히 도서관에서 발견한 소환 마술서로 악마 벨메이를 소환에 성공 후 생기는 이야기. 스토리 부분에서 호불호가 있으며 화를 거듭할수록 작화 퀄리티의 고점과 저점이 차이가 심해서 살짝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세계관에서 먼치킨급 악마 사역마인데도 불구하고 남주 탓인지 약하게 나온 부분도 없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악마 벨메이유 캐릭터가 너무 잘 나왔고 이거 하나만으로 볼 이유가 있었습니다.

 

9.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장르: 이세계 전이, 게임빙의, 하렘, 마왕

주인공이 절대적인 강력함으로 마왕인 척 연기를 하면서 이세계를 모험하는 내용의 하렘 애니입니다. 이런 주인공의 압도적인 강력함과 '거U 엘프 소녀와 빈U 고양이 귀 소녀' 등 양대 히로인의 모에함이 매력 포인트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기까지 나왔지만 작화와 액션이 1기보다 하락하여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10. 싸움X사랑

장르: 룸 셰어, 러브, 액션

오프닝만 보면 마법소녀물 같지만 어엿한 하렘물 싸움X사랑입니다. 단점은 주인공 남주 성격이 X신이지만 그래도 히로인들이 정말 귀여우니 참고 보면 힐링됩니다. 줄거리는 주인공 집에 발키리 9명이 쳐들어와 악마를 격퇴하는 스토리입니다. 6화부터 수위가 급격히 올라갑니다.

 

11.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장르: 학원, 로맨스, 코미디

주인공인 소라타는 고양이를 기숙사에 고양이를 데려와서 괴짜들만 모여있다는 사쿠라장이라는 기숙사에 살게 된 상태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시이나 마시로라는 미소녀에 동갑 여고생이 사쿠라장으로 오게 되는데, 마시로는 자기 혼자선 옷도 입지 못하며 방을 엄청 어지럽히고 그림만 그리는 여고생이었고 소라타가 마시로를 케어하는 담당으로 임명되면서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정말 보고 나서 많은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인지 다른 애니처럼 다시보지 못하고 있는 애니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같은 생각이 들었을 거라 감히 예상해봅니다. 정말 좋은 작품이고 좋은 주제를 풀어낸 작품이기에 더더욱 저 자신과 마주하는 게 두려워지는 애니랄까요. 그래도 못난 자신을 제대로 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해야겠죠.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그 어떤 애니 중에서도 강력히 추천할 수 있는 1순위 애니라 생각합니다.

 

12. 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장르: 판타지

오프닝 수위부터 상당한 애니 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입니다. 줄거리는 아빠가 여동생이라고 2명 데려와 놓고 아들한테 맡겼는데, 알고보니 그 2명은 악마였다는 스토리. 그리고 곧 야무진 주종계약이 되면서 흐믓한 장면들이 계속 나오기 시작합니다. 남주인공과 여주인공이 오빠 여동생 사이라 좀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뇌를 비우고 보면 그만큼 행복해집니다.

 

13. 인게이지 키스

장르: 판타지, 러브 코미디

정확하게는 알바 뛰는 마녀, 또는 알바 뛰는 악마. 무능한 남자 때문에 살림부터 알바까지 하는 악마. 별 기대 안하고 봤는데 너무 재미있는 애니 였습니다. 남주 외모는 방패용사에 성격 키리토 느낌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스토리가 점점 탄탄해지고 여주의 분홍머리와 얀데레 눈 때문에 PTSD올뻔 했지만 순애보 현모양처였던 것. 키스를 상당히 찐하게 해서 청불이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수작으로 추천합니다.

 

14. 마장학원hxh

장르: 이계, 학원배틀, 러브 코미디

솔직히 제 기준으로 마장학원hxh 애니는 노잼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소개하는 이유는 줄거리를 보면 이해하게 될겁니다. 줄거리는 남주가 여자들과 *한짓을 하면 여자를 파워업 시켜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 능력으로 다른세계와 맞써 싸우는 스토리입니다. 파워업 시키기 위해 다양한 플레이가 나오니 취향에 따라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15. 하이스쿨 dxd

장르: 희극, 하렘, 초자연물, 로맨스

이 세계에서는 세이크리트 기어라는 신이 랜덤으로 부여하는 능력 같은 건데 효도 잇세이 (남자 주인공) 몸에는 강력한 능력이 잠재돼있어서 그것을 원인으로 죽게 되는 것이 시작입니다. 그 후 리아스(여자 주인공)의 도움으로 살아나며 리아스의 부하로서 점점 성장해 나가는 성장물&하렘물입니다. 러브 코미디 하렘물이라는 장르에 충실한 만큼, 다수의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스토리상 거의 히로인이라 보이는 리아스를 포함해서 금발에 천연 속성 아가씨, 필수 요소인 로리 캐릭터, S 누님 캐릭터 등등. 개성도 있고 양(?)도 많습니다. 스토리 호흡 전개도 빠른 편이라서 지루한 면도 별로 안 느껴지고요. 그리고 이 능력 배틀 물적 요소도 가미되어 있다 보니 주인공의 먼치킨적 모습에서 느낄 수 있는 통쾌함도 재미에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16. 철야의 노래

장르: 러브 코미디, 어반 판타지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작품 철야의 노래는 밤의 일상 물이라고 불러도 될 듯싶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 조형 허나, 느긋한 스토리 진행 속도와 더불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느낌. 재미는 있는데 그게 엄청 몰입돼서 재밌는 것보다는 조금 흥미진진해지다가 뭔가 흥이 식다가 흐지부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느낌은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어반 판타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17. 던만추(던전에서만남을추구하면안되는걸까)

장르: 판타지, 던전, 하렘

우선 제취향에 맞아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던만추는 판타지 세계관으로 소아온과 로그 호라이즌이랑은 조금 다른 게​ ​신과 인간이 더불어 살고 공존하는 세상입니다. ​​신들이 지상으로 내려와서 각자 모험가들을 모아 자신의 파밀리아(길드)를​ 만들고 그들이 벌어들이는 돈으로 같이 살아가는 거고 ​신의 힘은 절대 사용안하기로한 룰로 살아가는 이야기로 주인공의 성장이 참으로 매력적으로 연출해서 무척 재미있었고 액션씬과 그림체, 캐릭터들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던만추는 현재 3기까지 나왔으며 2022년도에 4기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18. 최근 고용한 메이드가 수상하다

장르: 러브 코미디, 일상

나오기 시작할 때부터 보게 된 애니인데 솔직한 도련님 유리와 매혹적인 분위기에 어른스럽고 귀여운 릴리스의 케미 뿐 아니라 그 둘의 달콤한 로맨스까지 너무 재밌더라고요. 진짜 릴리스가 장난 한번 쳐보겠다고 행동하면 유리의 솔직한 반응도 귀엽지, 그 솔직한 반응을 보고 당황하고 부끄러워하는 릴리스도 귀엽지 보길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드는 작품 최근 고용한 메이드가 수상하다입니다.

 

19.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장르: 판타지, 하렘, 이세계

주인공인 모지츠키 토야는 하느님의 실수로 죽어버립니다. 그래서 하느님은 토야에게 미안하다며 다시 이세계의 살려 줄때 소원을 한가지 들어주겠다고 하자 토야는 스마트폰을 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합니다. 하느님은 그 약속과 함께 토야의 기초 능력치를 올려주고 이세계로 환생시킵니다. 이세계로 환생한 토야는 에르제 린제 쌍둥이 자매를 도와주고 동료가 된뒤 린제에게 마법을 배우지만 하느님 덕분인지 토야는 모든 속성 마법과 모든 무속성 마법을 다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세계 먼치킨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20.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장르: 이세계 전이, 미궁, 게임빙의

서비스씬을 관능적으로 표현을 잘해서 기억이 많이 나는 작품. 그외 던전탐구 및 생활하는건 말이 너무많아서 살짝 스킵하면서 봤습니다. 그리고 청불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잔인하게 죽여서 놀랐네요. 보통 이세계물에서는 이런 묘사는 거의 못본듯. 그리고 아쉬운 점은 인물서사가 부족해서 스토리적인 부분이 초반부터 이해하기 힘든 작품이었어요.

 

21. 게이트 - 자위대 그의 땅에서 이처럼 싸우며

장르: 판타지, 전쟁, 군대

일본 간지에서 이세계와의 문, 게이트가 열려 수많은 이세계인들과 몬스터들이 뛰쳐나왔습니다. 그들은 수많은 사상자를 낸 후, 진압되었지만 일본 곳곳에서 이와같은 게이트는 열리고 있습니다. 이에 일본 정부는 자위대를 게이트 너머로 파견하여 그들과의 협상을 위해(정복하기 위해) 무력진압을 행사하기로 결정합니다. 이세계는 고블린, 말 타는 전사들이 살고 있는 판타지 세계. 드래곤이 날아다니며, 엘프와 수인들이 공존하는 세계입니다. 참신한 세게관을 뒷받침하는 연출이 있었기에 보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작품과 함께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2. 그래도 아유무는 다가온다

장르: 러브 코미디, 일상

어쩐지 작화가 비슷하다 싶었는데, 타카기 양 작가님의 작품이였습니다. 타카기양에서 남주와 여주의 역할이 서로 바뀌었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이 애니가 확실히 차별점을 둔 남녀주의 매력적인 케미가 좋더군요. 소문으로는 전 타카기양의 딸이 아유무 아들이랑 세계관 상 이어진다는 말이 있더군요. 아무튼 아유무는 다가온다 작품은 꽤나 달달하고 세일러복 여주 아유무는 진짜 매력이 철철 넘치고 재밌습니다.

 

23. 종말의 하렘

장르: SF

어느날 갑자기 발생한 바이러스로 지구의 모든 남자가 죽고, 주인공을 포함한 바이러스 면역자 남성 5명이 살아남게 되고 그후 시작되는 하렘 이야기를 다룬 애니 입니다. 수위가 높은 작품으로 서비스씬과 무검열 버전도 존재하며, 초중반까지는 몰입도 있게 잘 봤지만 후반부 스토리에서 많이 실망했고 작화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본격적으로 진행되려던 찰나에 1기가 종영되었기 때문에 2기가 나오면 챙겨볼 것 같습니다.

 

24.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장르: 액션, 과학 판타지

극초반에 봤던 애니중 하나이지만 명작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며 지금까지도 아직 많은 스토리가 남은 애니입니다. 초능력자들이 사는 도시 학원도시에서 살고있는 불운한 소년의 이야기로 자신을 금서목록이라 주장하는 수녀를 만나고 지켜야할 사람들을 위해 학원도시의 이능력자들이나 침입한 마술사들과 싸우(다못해 세계로 뻗어나가 3차 세계대전의 중심에 우뚝서는 소년의 성장물)는 이야기입니다. 남주인 카미조 토우마 오른손에 이메진 브레이커라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며 이 능력은 오른손에 닿는 마법 같은 것들을 부숴버리는 것입니다. 어느날 우연히 베란다에 매달려있는 인덱스를 발견했는데 그녀의 머릿속에는 도서관급에 10만 3천권에 마도서를 보관하고 있었으며 네세사리우스의 주박을 토우마가 풀어준 후 동거녀가 되어 같이 살게 됩니다.

 

25. 사모님은 학생회장

장르: 학원, 하렘, 코미디

사모님은 학생회장의 간단한 줄거리로 부모님이 정해놓은 약혼으로 인해, 같이 살게 된 두 남녀가 한 지붕 아래서 이런 짓이나, 저런 짓을 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청불 등급으로 러닝타임은 화당 8분으로 짧게 진행되지만 훌륭한 하렘물과 동시에 메인 히로인이 정해져 있는 러브 코미디로, 제법 재밌게 보았습니다. 스토리상으로 그렇게 완전 개장으로 가는 것도 아닌 가벼운(하는 행동은 가볍지 않은) 하렘 애니입니다. 그림체와 이쁜 미소녀 캐릭터들 그리고 훌륭한 서비스 신으로 무장했기 때문에 시간을 죽이면서 보기에 참 좋았네요. 무엇보다 하렘 러브 코미디물에서 흔한 답답하기만 한 주인공과는 다르게 본능과 욕망에 충실하면서 이성인인 주인공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재밌었습니다.

 

26. 니세코이

장르: 하렘, 로맨틱 코미디

니세코이는, 가짜 사랑이라는 뜻이며 일본판으로는 제목뿐만 아니라 매회 제목들이 가타카나 4자로 쓰여있습니다. 줄거리는 야쿠자의 아들인 이치죠 라쿠는 10년 전의 약속을 소중히 하며 약속의 소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금발미녀인 키리사키 치토게가 전학을 오며 일이 꼬이게 되는데, 그것은 갱과 야쿠자의 싸움을 멈추게 하기 위해 알고 보니 갱의 딸인 키리사키 치토게와 가짜 연인 행세를 해야 한다는 것 (그것도 3년이나) 과연 이 둘은 무사히 연인인 척하며 3년을 보낼 수 있을까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하얀 거짓말 러브 코미디입니다.

 

27. 단칸방의 침략자

장르: 일상, 판타지, 하렘

칸방의 침략자는 다다미 6칸짜리 작은 단칸방의 거주민이자 주인공인 코타로에게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단칸방을 빼앗기 위해서 침략자 소녀들이 나타나고, 그녀들에게서 단칸방을 지키기 위한 코타로의 이야기였으나.. 그것은 극히 초반의 이야기일 뿐 일정 이상 되면 그것도 흐지부지 넘어가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보통 하렘물이라면 그저 캐릭터 성만을 믿고 스토리를 무시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 이 작품의 경우 처음부터 깔아놓은 복선들을 뒤에서 회수하여 스토리가 굉장히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28.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장르: 판타지, 전생, 학원 배틀, 마왕

인간을, 정령을, 신들마저 멸하면서 오랫동안 이어진 투쟁에 질려 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며 자신의 모든 마력을 희생하며 각각 인계, 정령계, 신계, 마계로 나눠버리고 전생으로 돌입한 포학의 마왕 아노스 볼디고드. 하지만 2000년 후, 전생한 그를 기다리는 것은 평화에 익숙해져 약해지고 만 자손들과 극도로 쇠퇴한 마법이었습니다. 아노스는 마왕의 전생자로 예상되는 자들을 모은 마왕학원에 입학하지만, 학원은 그의 힘을 알아보지 못하여 부적합자 낙인을 찍는다. 모두가 그를 수준 미달이라고 깔보던 중, 친구가 되어준 단 한 명의 소녀 미샤 네크론, 그리고 조별 대항 시험 내기로 부하로 들어온 사샤 네크론. 부하들을 받아들여 부적합자(마왕)는 마족의 가장 밑바닥부터 올라갑니다. 빠른 전개와 답답함이 없어서 재밌게 본 먼치킨 하렘 애니입니다.

 

29. 정령환상기

장르: 이세계 전생, ‎판타지‎, ‎일상‎, ‎하렘

슬럼가에서 사는 고아 소년 리오. 그는 어느날 갑자기 전생의 기억을 떠올리게 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이 강대한 마력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리오는 그 힘을 이용해 유괴된 왕녀를 구하게 되고, 그 덕분에 귀족 아이들이 모인 명문학원에 특별 입학하게 되는데.. 귀족들의 차별과 멸시를 견뎌내고 어머니를 죽인 루시우스를 죽여라!​ 전생의 기억을 되찾은 소년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됩니다. 태어날 때부터 전생의 기억을 가지거나 전생 직전 세계에서의 체격을 그대로 가지고 가는 게 아니라 전생 후 슬럼가의 고아로 살고 있던 주인공의 기억에 갑작스레 전생의 기억이 생겨나 자연스레 전생의 인격까지 융합되어 이야기가 전개되는 이세계 전생물 입니다.

 

30. 우리는 공부를 못해

장르: 학원, 코미디, 하렘

공부는 잘하지만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난 고등학교 3학년생인 나리유키는 대학의 학비를 면제받는 VIP 추천을 받기 위해, 동급생들의 교육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지도할 상대는 문과와 이과 학원 제일의 천재 미소녀들! 평범한 학원러브 코미디이며 캐릭터 하나하나가 매력적이라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31. 신만이 아는 세계

장르: 하렘, 로맨틱 코미디, 초자연물

신만이 아는 세계는 매우 독특한 설정을 가진 애니 입니다. 모든 미연시 게임을 마스터해 일명 '함락신' 이라 불리는 주인공이 미연시 캐릭터가 아닌 현실세계의 여성을 공략하는 내용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여성을 공략하게 된 계기는 바로 악마와의 계약 때문입니다. 도주혼 이라는 존재를 잡는 다는 내용의 계약(주인공은 몰랐지만)은 어기면 죽음이라는 패널티가 있기 떄문에 주인공은 어쩔수 없이 현실세계 여성을 공략하게 됩니다. 도주혼에 대해 추가 설명을 하자면, 이들은 지옥에서 도망친 악한 혼으로서 여자의 마음에 빈틈 속에서 기생합니다. 도주혼은 여자의 마음에 기생하기 때문에 쉽게 포획할 수 없습니다.

 

32. 5등분의 신부

장르: 하렘, 로맨틱 코미디

항상 올 백점을 받는 주인공 우에스기 후타로는 낙제점을 받는 다섯 쌍둥이의 졸업을 위해 과외 알바를 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아낸 러브 코미디입니다. ​뜬금없이 속옷이 튀어나온다거나 자극적인 묘사들로 가득한 러브코미디가 아닌, 전개가 시원시원하게 나가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모든 장면들과 주요 대사들, 그 상황에서의 각 캐릭터들이 왜 이런 행동을 했는지, 그 심리는 어땠을지까지 깊게 생각해보며 열번이고 스무번이고 계속 볼 것 같네요.

 

33. 나를 좋아하는건 너뿐이냐

장르: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하렘

주인공 조로 그는 소꿉친구인 히마와리가 불러서 그녀가 있는 벤치로 가게됩니다. 그곳에서 히마와리가 고백할 타이밍 같았는데 갑자기 다른 친구인 오가 타이요(선짱)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학교 회장인 코스모스도 히마와리와 같이 벤치에 앉아서 고백할 타이밍에 조로에게 선짱을 좋아한다 말하게 됩니다. 그런데 조로에게 뭔가 음침한 산쇼쿠인 스미레코(팬지)와도 벤치에 앉는데 팬지는 조로가 좋다고 하고 그렇게 조로의 하렘 러브코미디가 시작됩니다. 이 애니가 특이한게 주인공들 별명이 주인공은 물뿌리개(조로) 친구는 태양(선짱) 히로인들은 꽃이름(코스모스, 팬지 등) 인데요. 이걸보고 딱 느낌 오시는 게 있을 겁니다.

 

34. 마요치키

장르: 일상,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사카마치 킨지로라는 프로레슬링 선수 어머니와 매니아 여동생에게 어렸을 때부터 프로레슬링 기술을 당해와서 여성 공포증을 앓고 있는 남주. 학교에서 코노에 스바루라는 스즈츠키 카나데를 모시고 있는 인기 있는 집사가 여자라는 사실을 어떤 사건으로 우연히 알게 되어 그 사실을 입막음하기 위해 사카마치 킨지로는 코노에 스바루가 여자라는 사실을 발설하지 않는조건으로 스즈츠키 카나데와 코노에 스바루는 사카마치 킨지로의 여성 공포증을 고쳐주는 과정에서의 여러 가지 일들을 전개해 나갑니다. 연령제한이 있는 작품인데 이유는 가끔 나오는 서비스씬의 때문입니다. 그 외에는 딱히 15금이라 해도 상관없는 수준입니다.

 

35.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장르: 판타지, 학원, 로봇 아니메

제목에는 최약이라는 단어를 쓰고 주인공을 최약이라고 표현 하지만 사실은 최강이라고 말해도 문제가 없을 정도의 실력과 실적을 갖고 있습니다. 거기에 여성과 비교해도 전혀 문제가 없을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갖춘 미소년이라는 점과 주인공 주변에 여학생들이 둘러 쌓여 있다는 것. 또한 이쁘고 츤데레의 여동생 거기에 브라콘 기질까지 지닌 여동생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인공뿐만 아니라 메인 히로인들은 모두 뛰어난 외모와 개성을 지니고 있고 강력한 힘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하렘물로써는 최고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왕도, 먼치킨, 모에, 하렘, 이 네 가지 단어를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즐길 만한 요소가 많은 수작이라고 생각합니다.

 

36. 낙제기사의 영웅담

장르: 학원, 판타지, 액션, 러브 코미디

태어날 때부터 정해지는 마력 랭크가 F랭크인 주인공이 부족한 마력을 체술을 훈련하여 보완하고 이를 통래 상위 랭크에 위치한 강적들을 하나씩 물리치며 성장해가는 내용입니다. 이 과정에서 처음 싸웠던 상대인 A랭크의 외국 황녀와 사랑애 빠지는 스토리나 어둠의 세력과 싸우는 내용은 작품의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작품의 장점은 일단 히로인이 예뻐요. 그리고 내용도 충실하게 잘 갖춰져 있는 편이고, 특히 전투신에 대한 묘사가 정말 충실해서 머릿속에서 전투의 장면을 다 그려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약간 아쉬운 건 전투가 좀 중2병스럽다는 거 말고는 없네요.

 

37.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주실 수 있나요

장르: 하렘 코믹 일상

전반부는 히로인이 하나씩 등장하며 성향을 드러내고, 후반부는 남주가 러브레터와 팬T를 남긴 신데렐라의 정체를 밝혀냅니다. ​분위기는 비교적 가벼운 편이나 신데렐라의 정체가 밝혀진 후에는 꽤나 진지해집니다. ​히로인들의 성향이 변태인 만큼 러브보다는 코미디에 무게가 실려 있지만, 역시 후반부에는 설렘 농도가 높아집니다.​ 남주, 히로인들의 성격상 답답한 전개가 없고, 수라장이라 지루하지도 않습니다. 하렘에 가까워 최애 히로인이 있다면 응원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만 잔잔한 로맨스를 좋아한다면 정신없게 느낄 수도 있네요.

 

38.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장르 : 학원, 하렘, 러브코미디

주인공인 카구라자카 키미토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며 서민입니다. 어느날 소꿉친구인 하나에 에리의 심부름을 하던 도중 누군가에 의해 납치됩니다. 납치되어서 도착한 곳은 완전 아가씨들로만 이루어져 있는 세이카인 여학교였습니다. 키미토는 학원장과 메이드장인 쿠죠 미유키를 통해 자신이 이 아가씨 학교의 서민 샘플로서 아가씨들한테 서민들의 생활에 대해 알려주라는 임무를 부여받는데.. 아가씨 학교의 특성상 존댓말 쓰는 캐릭터가 많아 나와서 특히 더 좋았던 것 같네요.

 

39. 마탄의왕과바나디스

장르: 모험, 판타지 하렘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는 검희와 궁수가 이런저런 사건을 겪어나가는 모험담을 그린 판타지 액션물 입니다. 판타지, 액션, 코믹 러브스토리, 하렘 등이 섞인 애니이지만 판타지와 액션이 많이 치우쳐저 있는 작품입니다. 애니 캐릭터들에 뿅가고 스토리는 의문을 품었지만 내레이션이 소개해주는 전투 시뮬레이션 쪽은 킹덤의 향수(?)를 불러일으켜서 기분 좋게 다가왔습니다. 내용이 비약적이라서 소설로 한번 보고 싶은 작품이네요.

 

40.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장르: 러브코미디

스토리는 애니 제목 그대로 아빠의 새엄마가 아이를 데려왔는데, 하필이면 그 아이가 전여친이었던 것. 딱히 스토리나 설정이 마음에 드는 것도 아니고 캐릭터성이 기가 막힌 것도 아닙니다, 그냥 그림체가 굉장히 이쁘고 평범한 일상 애니라는것에 만족하면서 봤습니다.

 

* 그 외 먼치킨 하렘 애니 추천은 제목으로 적어놓았습니다.

41. D•C다카포

42. 강각의 레기오스

43.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44. 일곱개의 대죄

45. 요스가노소라

46. 디플래그

47. 파이널 어프로치

48. GJ부

49.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50. 여신 기숙사의 사감군

 

🔥이글도 추천합니다.

 

2022 이세계 판타지 애니 추천 40가지 - 명작부터 호불호까지

오늘은 애니메이션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 중 하나인 이세계 판타지 장르를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워낙에 인기가 높은 장르라 평소 애니를 보고 있다면 이미 봤을법한 작품들이 많을

dreaminfo.tistory.com

 

완결 명작 애니 추천 리스트 TOP85 - 애니 덕후가 강추하는 작품

완결 명작 애니 추천 리스트 TOP85 여태까지 수많은 애니를 봐왔던 사람 중 한 명으로써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작 애니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진성 덕후는 아니지만 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수백 편을

dreaminf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